[아디다스 마케팅] 아디다스 ADIDAS 기업 성공사례와 아디다스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5 / 2017.11.15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 ADIDAS 기업 성공사례와 아디다스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아디다스 기업소개

2. 아디다스 성공의 시작

3. 시장환경분석

4. 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디다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디다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마케팅활동
(1) 스타마케팅
(2) 공격적인 마케팅
(3) 레트로 마케팅
(4) 풀뿌리 마케팅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독일에서 시작된 글로벌 스포츠 의류 및 용품 브랜드 기업인 아디다스의 역사는 1924년부터 시작된다. 1차 세계 대전 이후, 루돌프 다슬러(Rudolf Dassler)와 아돌프다슬러(Adolf Dassler) 형제는 신발 공장(Gebr?der Dassler Schuhfabrik)을 설립하여 사업을 시작했다.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제시 오웬스가 아디 다슬러가 제작한 육상 스파이크를 신고 경기에 참가해 4개의 금메달을 따면서, 이를 시작으로 다슬러 형제의 사업은 크게 주목을받게 됐다. 그러나 이어진 갈등으로 다슬러 형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며1949년, 아돌프 다슬러는 자신의 애칭인 ‘아디’를 따서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Adidas)를 설립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 NIKE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목차-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과 핵심역량2. 나이키 SWOT분석3. STP 간략분석4. 나이키의 주요 경영전략(1) 해외수출전략(2) 아웃소싱전략(3) 글로벌화전략(4) 생산물류전략(5) 친환경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느낀점7. 나이키직원 인터뷰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느낀점
  • 뉴발란스의 마케팅< 목차 >1. 뉴발란스 브랜드소개2. 뉴발란스 SWOT분석 3. 뉴발란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뉴발란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 및 느낀점1. 뉴발란스 브랜드소개뉴발란스는 1906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톤에서 발에 장애가 있거나 경찰, 소방관, 우체부 등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서포트(지지대가 있는 신발 깔창) 만드는데서 부터 시작되

  •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NIKE의 터닝포인트와 마케팅 전략❐ 본 론2 NIKE 마케팅 전략에 대한 STP, SWOT, 4P분석 NIKE가 현재 활용중인 마케팅 전략(스타 마케팅, Nike Plus) NIKE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진단(마케팅의 4대 영역) NIKE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제언❐ 결 론 NIKE의 마케팅 전략을 공부하면서 느낀 점❐ 참 고 문 헌❐ 참 고 자 료1. 서 론(1) 주제선정이유❐ 우리에게 나이키는 운동화를 파는 회사라고 알려져 있다. 왜냐하면 설립초기

  • 나이키 마케팅전략
  • NIKE MarketingStrategy Report◆ 개요 ◆1. 브랜드 소개2. 브랜드의 환경분석3. 경쟁브랜드 분석4. 브랜드 성공요인5. 브랜드의 발전방향① 나이키, 탄생과 시작② 나이키 로고③ 나이키 계열사④ 브랜드 자산가치① 외부환경분석② 내부환경분석① 아디다스② 르카프③ 푸마④ 뉴 발란스 ① SWOT 전략② 4P전략②-1 스타마케팅6 . NIKE 팀원 후기7. 참고문헌 출처1. 브랜드 소개① 나이키, 탄생과 시작승리의 여신 니케(Nike)페르시아 전쟁의 승리를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Adidas 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목 차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 31. 아디다스 선정 이유 32. 기업 소개 3Ⅱ. 아디다스의 전략적 분석 41. 고객 분석 42. 경쟁자 분석 43. 시장 분석 64. 환경 분석 65. SWOT 분석 7Ⅲ.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81. 4P 분석 82. STP 분석 9Ⅳ. 아디다스와 경쟁업체의 주요 이슈 101. 아디다스의 주요 전략 102. 나이키의 주요 전략 153.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전략 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