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위기분석과 대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8 / 2017.11.08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LG전자 위기분석과 대응전략
- 목차
-
1. 기업 소개
2. 위기분석
3. 미래 대응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를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전세계 128여 사업장에서 약 83,000명의 임직원이 근무
자회사 103개, 지점 16개
2016년 매출59조 408억원을 기록
스마트폰 시장의 열세
1. G2 터치 불량 논란
- LG전자는 1년이 지났기에 유상수리 방침을 고수
이후 한국소비자원까지 나서서 조사에 착수
- 뒤늦게 LG전자는 고객만족차원에서 관련 증상 발생 시 무상 수리 조치, 그리고 이미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들에게는 포인트로 돌려주며 사태를 수습했다.
2. G Pro 2의 OS 업그레이드
LG전자의 G Pro 2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롤리팝’을 적용시키면서 일부의 고객들이 재부팅 및 버그 현상을 호소
반년이 넘도록 LG전자는 그 어떤 OS 업그레이드도 하지 않았다.
‘불통의 이미지’ ‘G레기’
브랜드 이미지가 실추되고 고객들의 브랜드 충성도 또한 낮아졌다
<중략>
3. Touch the wonder CYON
터치폰 시장에 집중하겠다는 의미
4.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의 변화
블랙라벨의 성공으로 중저가 이미지에서 벗어난 LG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총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