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제언
목차
1. 기업소개

2. 선정이유

3. 기업현황

4. 기업분석
1) PEST 전략
2) 현지화 전략
3) 차별화 우위
4) 제품가격별 브랜드 포지셔닝

5. 제언
본문내용
기업 소명
우리는,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누구도 밟아보지 못한 혁신적인 美의 영역에 도전한다. 세계 곳곳에서 일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사람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로 돕는다.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美를 창조하여,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한다.

<중 략>

1. 정치적 요인 (Political)
<기회요인>
중국의 수입 정책 완화
- 중국에서 만들어진 일반 화장품 류에 대해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더라도 판매가 허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
- 제도를 실행하면 수입화장품 및 특수용도 화장품도 실행할 가능성
정부의 '화장품산업 글로벌 강화 전략'
- 2020년까지 화장품 수출을 2012년의 6배 수준인 60억 달러까지 확대 계획
- 총 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40%까지 끌어올리는 ‘화장품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위험요인>
중국 비관세장벽의 증가
- 자국 업체를 보호하기 위해 화장품 수입절차가 매우 까다롭게 설정될 가능성
‘가짜’상품에 대한 처벌 규정 미약
- 의적인 가짜 상품 제조.판매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실 가능성
- 최근 지적재산권 보호 강화 정책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PPT]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과정분석및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SWOT,4P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마케팅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3.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진출과정4. 중국화장품 시장상황분석5. 아모레퍼시픽 중국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아모레퍼시픽 중국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 모화장품

  • 이니스프리 브랜드 현황분석및 SWOT,4P,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전략제시 - 이니스프리 마케팅연구
  • 기업선정배경4. 저가화장품 시장상황분석5. 이니스프리 SWOT분석(1) 강점 (S)(2) 약점 (W)(3) 기회 (O)(4) 위협 (T)6. 이니스프리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다양한 마케팅사례(1) 온라인 마케팅(2) 남성타겟 마케팅(3) 그린마케팅(4) 입소문마케팅 (바이럴마케팅)(5) CRM마케팅8. 향후전략 제시(1) PR전략 제언(2) 블루오션전략 제언(3) 체험마케팅 전략제언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 [해외직접투자론]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전략
  • 기업이 되고자 한다. -매출액 : 1조 9404억원, 당기순이익 2,259억원, 영업이익 3,092억원2. 본론1) 시장환경분석1-1) 중국시장매력도중국시장이 어떠한 유인을 하였는지 시장의 규모와 시장의 성장성, 지속성, 정부정책, 지리적 위치, 문화적 동질성 등을 고려해 볼 수 있다.① 시장의 규모- 중국화장품시장 세계3대 시장으로 자리매김- 아모레퍼시픽에 의하면 2009년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한국 시장의 3배, 일본시장의 1/2 정도 규모인 약 20조원으로 추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
  • 글로벌 기업,’ Asian Beauty Creator’국내지속적인 성장과 조직의 효과적인 운영장기적인 관점에서 핵심 역량에 집중조직 문화의 중요성 강조해외현재 진출해 있는 현지 상황을 지속적으로 분석신흥시장인 이머징 마켓을 찾아 진출2015년까지 TOP 10 진입맺으며아시아인의 아름답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공헌더 나아가 아시아 미의 정수를 세계와 공유하여 전 세계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기대

  • LG생활건강 기업전략분석및 LG생활건강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경영전략제안
  • LG생활건강경영전략 제안목 차1. 들어가며2. LG생활건강 기업소개2.1 LG생환건강의 기업미션과 비전2.2 LG생활건강 화장품 사업부 제품라인 소개3. 외부환경분석3.1 화장품 산업 Trend 분석3.2 화장품 산업의 Value Chain 분석3.3 화장품 산업의 5- Forces Model 분석3.4. 산업분석3.4.1 경쟁자 분석 (아모레퍼시픽)3.4.2 시장 점유율 및 매출액 비교3.4.3 아모레 퍼시픽 상황 분석4. LG생활건강 기업내부환경분석4.1. 조직문화분석4. 2 내부환경분석5. LG생활건강 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