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제언
- 목차
-
1. 기업소개
2. 선정이유
3. 기업현황
4. 기업분석
1) PEST 전략
2) 현지화 전략
3) 차별화 우위
4) 제품가격별 브랜드 포지셔닝
5. 제언
- 본문내용
-
기업 소명
우리는,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누구도 밟아보지 못한 혁신적인 美의 영역에 도전한다. 세계 곳곳에서 일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사람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서로 돕는다.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美를 창조하여,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한다.
<중 략>
1. 정치적 요인 (Political)
<기회요인>
중국의 수입 정책 완화
- 중국에서 만들어진 일반 화장품 류에 대해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더라도 판매가 허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
- 제도를 실행하면 수입화장품 및 특수용도 화장품도 실행할 가능성
정부의 '화장품산업 글로벌 강화 전략'
- 2020년까지 화장품 수출을 2012년의 6배 수준인 60억 달러까지 확대 계획
- 총 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40%까지 끌어올리는 ‘화장품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위험요인>
중국 비관세장벽의 증가
- 자국 업체를 보호하기 위해 화장품 수입절차가 매우 까다롭게 설정될 가능성
‘가짜’상품에 대한 처벌 규정 미약
- 의적인 가짜 상품 제조.판매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실 가능성
- 최근 지적재산권 보호 강화 정책 발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