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성공요인과 발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한항공이란
사명과 목표
전략적 분석
- 마케팅 전략
- 대한항공의 사업부문
- 외부환경 분석
- 내부환경 분석
전략적 선택
- 대한항공과 JAL항공 비교분석
전략적 실행
- 대한항공의 성공요인과 발전전략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대한항공이란
(1) 기업개요
회사명 : (주)대한항공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항공 빌딩
창립일 :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 여객, 화물, 장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 126대 (2008년 04월 01일 기준)
운항노선 (2008년 04월 01일 기준)
: 국내선 14개 도시
: 국제선 36개국 100개 도시
: 전 체 37개국 114개 도시
- 참고문헌
-
김나영, 대한항공 기업이미지 개선 요소로서의 기내영상시스템(IVS) 디자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improving the company image of KOREAN AIR : Focused on in-flight video system (IVS)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4] [국내석사]
김대영, 저가 항공사의 발전방향 연구 = A Study on Competitive Strategy of Low Cost Carrier (釜山女子專門大學 論文集, Vol.31 No.-, [2009])
김민호, 대형 국적항공사의 경영분석에 관한 연구 : 재무분석 중심으로 = A Study on business analysis : focusing on financial statement analysis, 한국항공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국내석사]
김연경, 대한항공과 일본항공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비교분석, 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국내석사]
유기석, 항공사 포지셔닝전략 연구, 경기대학교, [2007] [국내박사]
황혜진,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Impacts of Customers' Perception to the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gement on the Image of Airline Companies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국내박사]
백선희,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경영대학원, [2012] [국내석사]
정나니,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의 유니폼 개발을 위한 연구 = Proposal of method of design for development of Cabin Uniforms for Korean Air Flight Attendants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0] [국내석사]
http://www.koreaair.com
http://blog.naver.com/sinji1126?Redirect=Log&logNo=13221016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