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 Airlines(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Backgrounds
Mission Statement
Environments



2. Marketing Strategy 1
4P
Social Responsibility

3. Marketing Strategy 2
Value chain
Holistic Marketing


4.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Suggestions
Segment-by-Segment Invasion Plan
Suggestions

본문내용
Mission Statement

The mission of Southwest Airlines is dedication to the highest quality
of Customer Service delivered with a sense of warmth, friendliness, individual pride, and Company Spirit.




“Everything Matters”

Intergrated Perspectives

Includes 4 main Marketing Strategy


In SWA’s Case


Provide Stable Work Environment

Equal Opportunity
Creativity & Innovation
Same Concern, Respect, Caring Attitude like Customer


Differentiating from other Airline Companies

Using Direct Marketing
Relatively Simple fare structure
Unrestrict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학]여행, 항공사 서비스 사례
  • 항공권 인수 시 기재사항 및 매수가 맞는지와 항공운임의 규제사항 등에 대하여 협의한다.⑥ 항공담당자와의 협의항공권의 매수영문이름일정등급 등을 확인하고 발권된 항공권의 제약조건, 항공운임의 규칙 등을 숙지한다. 그리고 회교국, 이스라엘의 휴무, 중도 비자 취득지역 등을 파악하고, 여권은 항상 여행자가 지침하고 관리하도록 한다.⑦ 수령물 확인국외여행인솔자는 T/C용 Name Lest, 여행객의 서류, 행선국의 출입국카드 등 여행 전에

  • 조직행위이론을 통해 본 조직 사례
  • 전략적 분석과 운영 프로세스에 관련된 틀을 제시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BSC는 지표들 간의 인과관계가 담겨져 있으며, 기업의 전략적 목표들과 지표들이 직접적으로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달성 가능한 방향으로 기업을 이끌 수 있다고 강조한다.BSC 에는 기업의 비전 및 전략의 실행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핵심성과지표들을 담고 있기 때문에 조직의 운영자는 이 핵심성과지표들을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BSC에서 제공

  • Southwest Airlines,사우스웨스트항공,사우스웨스트항공마케팅전략,사우스웨스트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전략
  • Southwest AirlinesAir Service Management© 2009 Y.H. Park*  33IndexIntroduction of Southwest Airlines Services of SWAIssueConclusionSources© 2009 Y.H. ParkAir Service Management**  33 1. Introduction of Southwest AirlinesSouthwest is the low cost carrier(L.C.C) that provides scheduled air transportation in the United States.As of December 31, 2008, the Company operated 537 Boeing 737 aircraft and provided service to 64 cities in 32 states throughout the United StatesFocuses principally on point-to-point service, rath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
  • 마케팅 기법03 다양한 차별적 서비스FUN 마케팅기업직원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 만족으로의 선순환고리 형성항공산업의 장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설립 이후 지금까지 매년 흑자 달성04 경영성과South West Airlines 10년간 상황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1불만율은 낮고, 만족도는 높은 SouthWest Airlines고객 만족도 관련 여러 지수에서 미국 내 가장 뛰어난 항공사라는 평가04 경영성과높은 고객만족도2구분사우스웨스트아메리칸에어라인델타

  • [관광마케팅] 사우스웨스트항공 Southwest Airlines 경영 전략
  • Southwest Airlines 최근현황 분석① 고유가의 대비책② 감속운행③ 안전문제④ 고객만족도 안전성을 중시하여 기종을 단순화, 정비의 일원화를 추구 정시성에 바탕을 두어탑승객의 편의와 만족을 도모 운임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성공적인 경영 성과를 거두었다. 경영성과 요약 1.Southwest의 경영 성과 요약 내적 마케팅강화를 통해 사원과 경영진 간의 친밀감 높임 - 저가항공사 비행기 줄줄이 뜬다 대한항공 자회사 에어코리아아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