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름다운 가게 소개
상황분석
타겟설정
컨셉도출
IMC전략
본문내용
상황분석

하지만…
아직은 선진국에 비해 턱없이 낮은 실천률
국제기부통계 표
출처 : 국제기부통계자료(world giving index, 2011)


기증하지 않는 이유 표 2개
(기증할 물건이 없어서, ~~)
출처 : 아름다운 가게, 2012


과거에 비해 기증과 대한 시민들의 의식이 긍정적으로 변화, 실천으로 이어지고 있지 않은 상황
하지만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나눔 실천이 다소 주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전략(3) 규모의 경제1) GS칼텍스의 M&A 시도 2) 방향족 제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4) 경쟁업체와의 제휴3. 기업 브랜드 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 .28(1) 사회중심 마케팅 전략1) 컬러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2) 자연환경중심 마케팅 전략1) 환경친화제품2) 지구온난화방지 3) 청정개발체제사업4) 대기오염방지시설 5) 기타 환경중심마케팅4. 국내 IMC전략 실행 .

  • 콘돔 사용 촉진을 위한 캠페인 제안서
  • 아름다운 가게와 각종 팬시점에서 판매한다. 4. 수익금의 일부는 에이즈 환자 치료를 위해 기부한다. 4UFor UBy UOf UWith Us‘가족과 친구에게 4U의 메시지를 전하세요’머그 컵 선물 세트WITH UIMC전략 컨셉도출 문제도출상황분석기대효과에이즈의 날 행사에 콘돔 관련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콘돔 사용과 에이즈 예방간의 연관성을 인지하게 한다.콘돔을 직접 만지고 재미있는 작품을 접함으로써 콘돔에 대한 친숙함 또한 높일 수 있다

  • [광고경영] 나뚜루와 베스킨라빈스 IMC전략비교분석
  •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광고의 배경으로 하고 있거나 비유명인 모델을 기용하여 제품 자체만을 강조하는 광고를 주로 하였다. 이러한 광고 전략은 그다지 주목을 끌 수 없었다. 그때까지 나뚜루의 인지도와 매출액, 매장 숫자 등이 이러한 사실을 말하고 있다. 그러나 2003년에 처음으로 방영된 유명 모델 조한선을 사용한 광고는 비록 이전까지 일관되게 유지하던 ‘깨끗함’을 강조하고 있지는 않지만 일단 눈길을 끄는 데는 성공하였다. 일단 유명모델

  • [IMC 기업전략사례] IMC 정의,수립과정분석및 IMC 기업전략사례(쿠팡,컨버스,나뚜루,LG G4)분석
  • 가게의 특성 상 두 회사 모두 인적 판매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 사항이 많이 드러난 편이다. 그러나 이것이 고객의 불만에 대한 당연한 이유가 될 수는 없다. 역시 많은 part-time직원을 쓰고 있는 스타벅스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크게 지적되지 않고 있다. 아르바이트 생에게도 매주 일정 시간 교육을 받고, 자사 제품을 매일 시식하도록 하면서 스타벅스는 매뉴얼화 된 인적 판매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디서나 표준화된 서비스를 공급 받을 수 있도록 하

  •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트랜드 기법 및 전략
  • 전략 전개 -. 경험 및 감성 공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 고객니즈파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 우군화를 통한 마케팅 커뮤니티이션 촉진 역할-. 장기간의 고객관계구축 전략 Posco 다음카페 첼로커뮤니티LGeShop 고객평가단트렌드 헌터공익연계마케팅 -.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는 e-SP의 전략 -.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창출 Ex) CJ몰 한국복지재단과 연계 ‘결식아동돕기캠페인’(엔젤경매) 롯데닷컴 아름다운가게재단 연계 ‘사랑의바자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