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마케팅]상실의 시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시장상황분석
1) 제품 분석
1. 「상실의시대」의 개략
2. 「상실의시대」의 특징
3.「상실의 시대」판매량
2) 출판업계 상황
1. 출판업계 마케팅 자료
2. 자료 분석
3) 문화 상황 (일본문화 개방)
1. 상황
2. 영역별 상황
3. 일본문화 개방 아래 출판업계 상황
4)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Ⅲ. 시장세분화
1)표적집단 설정
2)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구축
Ⅳ. 커뮤니케이션 목표
1) 마케팅 목표설정
1. 목표설정 근거 자료
2. 자료분석
2)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3)세부 커뮤니케이션 목표 수립
Ⅴ. 커뮤니케이션 영역별 매체 전략
1) IMC 스케쥴
2) 실행 프로그램 세부 내용
3)커뮤니케이션 영역별 전략 집행
- 본문내용
-
1) 제품 분석
1. 「상실의시대」의 개략
한국에 소개된 뒤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대표작이다. 이 소설은 우리나라에서 뿐 아니라 일본에서만 6백만 부가 팔린 초대형 베스트셀러이며 여러 나라말로 번역돼 무라카미 하루키를 세계적 작가 반열에 올려놨다. 소설은 서른 일곱의 작중화자인 '나'가 글을 써야 한다는 마음의 부채감으로 꽉 차 있던 대학시절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때문에 소설은 하루키의 자전적 요소가 짙게 배어난다. 작가는 일본 대학가가 학생운동의 열풍에 휩싸였던 시절 와세다대학을 다닌 바 있다. ‘나’는 고교 2학년 때 유일한 친구이자 나오코의 연인인 기즈키가 차 안에서 자살을 하자“죽음은 삶의 일부로서 존재해 있다”는 원초적인 고독을 알아버린다. 스무 살 전후의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시대적, 또는 가정환경과 친구로부터 받게 되는 갈등과 심리 등이 뛰어나게 묘사된 작품이다. 작가의 말을 빌리면 이 소설은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가을 같은 이야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