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마케팅]상실의 시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상황분석
1) 제품 분석
1. 「상실의시대」의 개략
2. 「상실의시대」의 특징
3.「상실의 시대」판매량
2) 출판업계 상황
1. 출판업계 마케팅 자료
2. 자료 분석
3) 문화 상황 (일본문화 개방)
1. 상황
2. 영역별 상황
3. 일본문화 개방 아래 출판업계 상황
4)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Ⅲ. 시장세분화
1)표적집단 설정
2)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구축

Ⅳ. 커뮤니케이션 목표
1) 마케팅 목표설정
1. 목표설정 근거 자료
2. 자료분석
2)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3)세부 커뮤니케이션 목표 수립

Ⅴ. 커뮤니케이션 영역별 매체 전략
1) IMC 스케쥴
2) 실행 프로그램 세부 내용
3)커뮤니케이션 영역별 전략 집행
본문내용
1) 제품 분석

1. 「상실의시대」의 개략

한국에 소개된 뒤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대표작이다. 이 소설은 우리나라에서 뿐 아니라 일본에서만 6백만 부가 팔린 초대형 베스트셀러이며 여러 나라말로 번역돼 무라카미 하루키를 세계적 작가 반열에 올려놨다. 소설은 서른 일곱의 작중화자인 '나'가 글을 써야 한다는 마음의 부채감으로 꽉 차 있던 대학시절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때문에 소설은 하루키의 자전적 요소가 짙게 배어난다. 작가는 일본 대학가가 학생운동의 열풍에 휩싸였던 시절 와세다대학을 다닌 바 있다. ‘나’는 고교 2학년 때 유일한 친구이자 나오코의 연인인 기즈키가 차 안에서 자살을 하자“죽음은 삶의 일부로서 존재해 있다”는 원초적인 고독을 알아버린다. 스무 살 전후의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시대적, 또는 가정환경과 친구로부터 받게 되는 갈등과 심리 등이 뛰어나게 묘사된 작품이다. 작가의 말을 빌리면 이 소설은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가을 같은 이야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맥주의 성공사례
  • 마케팅1. 들어가면서.2. 하이트맥주 및 소개2.1. ㈜하이트맥주의 연혁2.3. ㈜하이트 맥주의 경영이념2.4. 맥주시장의 변천2.5. 하이트 맥주의 탄생배경2.6. 하이트 맥주의 장점① 100% 암반 천연수로 만든 하이트 맥주② 백두대간은 하이트의 정신이다③왜 백두대간 인가?3. SWOT 분석 및 내, 외부 환경 분석3.1. SWOT분석3.2. HITE의 내부환경 분석3.3. HITE의 외부환경 분석4. 마케팅 전략4.1. HITE 첫 출시4.2. HITE VS OB4.3. TESTING MARKETING4.4. 구매실태 조사4.5.

  •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와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완벽 분석
  • 출판 비비컴, 1999전자상거래와 디지털 경영전략, 김갑수 외, 영진출판사, 1999사례로 짚어보는 인터넷 마케팅, 이두희, 청아출판사, 1999경영과 전자상거래, 이준엽, 기한재, 200021세기 부의 창조를 위한 전자상거래의 이해, 김대성 외, 오성미디어, 2000IT혁명과 e-biz.com 전략, 김광희, 미래경영, 2000이것이 돈되는 웹사이트다!, Jeff Cannon, 영진 Biz.com, 2000인터넷 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 성공전략 ,김용재, 세로운 제안, 2001* 학위논문전자상거래

  • [마케팅] 남성잡지 ARENA의 마케팅 전략수립
  • . ^ ^ 어쩌면 딱딱할 수도 있는 수업이 교수님 특유의 말솜씨 때문에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수고 많으셨구요. 다른 수업도 기회가 된다면 들어보고 싶네요. ^-^T1.한정적 독자층2.비슷한 시기에 창간된 잡지와의경쟁O1.블루오션2.트렌드를 추구하는 남성 집단의증가W1.낮은 인지도2.라이센스지3.기타 잡지와 비슷한 가격대4. 고가 제품 위주의 소개S 1.경쟁력있는 부록2.인지도 높은 출판사3.타잡지와의 차별성4.타발행국에서의 높은 인지도

  • Managing the Business Enterprise
  • 전략을 이해함이 필요하다다음으로 직면하게 되는 과제는 정보통신과 관련된 테크놀로지이다.미국내에서만 수백만의 이메일정보가 매일 교환된다.신테크놀로지형태는 경영인에게 정보처리능력을 요구하고 동시에 이를 조직,분석해서 축적해가는데 있다.경영철학,방식,행동을 좌우한다. 따라서 경영인은 이를 주시하고 습득해야한다.경영인은 문화에 대한 명확한 이해,l 이를 조직내에서 이해시키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출판사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컨대 이 글에서는 한국 기업경영사를 과거 (태동기 ~ IMF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