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문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문화마케팅이란?
02.왜 현대카드인가?
1) 선정동기
2) 기업현황
03.현대카드 문화마케팅
1) 슈퍼콘서트
2) 슈퍼매치
3) 슈퍼토크
04.마케팅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SWOT분석
05.결론
본문내용
문화마케팅의 5가지 유형
문화판촉(Sales)
문화지원(Sponsorship)
문화연출(Synthesis)
문화기업(Style)
문화후광(Spirit)
참고문헌
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
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
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 발표자료
  • make. break. makeMarketing of Hyundai Card 목차1. 현대카드의 성장2. 현대카드의 문화 마케팅 전략2.1 Super Series2.2 Red carpet2.3 거리의 재발견2.4 데스티네이션2.5 험블마스터피스3. 분석 및 정리1. 현대카드의 성장 현대카드는 2001년 카드 시장의 후발 주자로 출발 2003년 카드 대란 당시 9000억 적자라는 최악의 실적을 거둠 2005년 첫 흑자 기록 2008년 7900억의 흑자 기록 2009년 신용카드 시장에서 점유율 11%를 기록하며 삼성카드를 제치고 2위에 오름.6년

  • 문화마케팅과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 1. 문화마케팅의 도래21세기는 문화의 시대라고 불릴 만큼 문화가 각광받고 있다. 이것은 문화가 고부가가치의 미래형 산업으로써 뿐만 아니라 국가, 기업, 지역, 그리고 개인에 대한 주요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식은 한 나라의 종합적인 문화 경쟁력이 곧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를 결정한다고 말한 프랑스 문명비평가 기 소르망(Guy Sormann)의 발언과 정보화시대를 이어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해 주는 것이 차별화의 핵

  • 현대카드 SWOT분석및 BCG매트릭스 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 마케팅방향제시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 현대카드마케팅전략1. 현대카드 기업선정배경2. 신용카드 시장현황3. 현대카드 BCG 매트릭스 분석4. 현대카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디자인마케팅(2) CSR 마케팅 (사회공헌)(3) 문화마케팅(4) VIP마케팅(5) 컬러마케팅 (6)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1. 현대카드 기업선정배경실생활 속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요소

  • 현대카드의 서비스마케팅
  • SHAKE BY 국민대학교 서비스마케팅 사례 발표Index서론 1. 기업 및 CEO소개2.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본론 1. 현대카드 포트폴리오&it card2. 문화마케팅3. 최근 도입 서비스결론1. 현대카드의 서비스마케팅 결과2. 현대카드 서비스 마케팅 의의1서론기업소개전략경영전략이 곧 비전이다.변화경영존재하는 한 전략도 조직도 목표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혁신경영Innovation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다.스피드경영Speed는 승자와 패자를

  • 현대카드의 성공분석
  • 현대카드의 성공분석기업소개신용카드 현황현대카드의 Swot분석현대카드의 성공요인차별화 전략 & 도전 전략브랜드전략마케팅전략 - 문화마케팅마케팅전략 – VVIP 마케팅고객관리불안요소결론기업소개HyundaiCard다이너스 카드 인수현대카드로 사명 변경M카드 출시슈퍼시리즈슈퍼매치1슈퍼시리즈슈퍼 콘서트1국가고객만족도 1위슈퍼시리즈슈퍼 클래스슈퍼시리즈슈퍼 토크1신용등급 AA+현대카드 Platimum2리뉴얼신용카드업1995년 0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