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1 / 2017.06.11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의 성공분석
목차
1. 기업소개
2. 신용카드 현황
3. 현대카드의 Swot분석
4. 현대카드의 성공요인
5. 차별화 전략 & 도전 전략
6. 브랜드전략
7. 마케팅전략 - 문화마케팅
8. 마케팅전략 – VVIP 마케팅
9. 고객관리
10. 불안요소
11. 결론
본문내용
현대카드는 기존 경쟁사들의 포지셔닝과 차별화되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주도권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으로 알파벳과 컬러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현대카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알파벳과 넘버, 그리고 컬러를 기준으로 구성
라이프 스타일로 세분화하는 가로축을 구성, 알파벳 카드는 저마다 명확한 컨셉을 가지고 차별화
다양함을 뜻하는 Multiple의 현대카드 M
할인혜택을 전면으로 내세운 현대카드 V(Value)
여행을 컨셉으로 한 현대카드 W(Weekend) 등이 있으며
A-Z까지 26개로 세분화 되있음

<중 략>

현대카드는 수 차례 연구를 통해 월 1천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는 VIP회원에게 잠재되어 있는 수요를 발견하여 본격적인 VVIP 시장 개척에 나섬.
20~30대 젊은 프리미엄 고객 대상의 ‘더 레드
상위 5%의 프리미엄 고객을 타겟으로 한 ‘더 퍼플
현대카드는 2006년 전문직 종사자, 대기업 차․부장급이상 등 상위 5%를 타겟으로 한 더 퍼플(the Purple)을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하라현대카드스럽게표지현대카드의 성공신화보여주기1. 현대카드2. 상황분석 3. 경쟁사분석 4. 마케팅전략5. 성공요인분석현대카드(1) 현대카드소개(2) 연혁(3) 포트폴리오(4) 수익구조(5) BCG매트릭스1. 현대카드?What is HDCard?현대카드의 경영방침4대 경영방침Strategy FocusedSpeedInnovationNever-ending ChangesGreat CompanyGood Company1. CEO 철학2. 스피드3. 상품력4. 조직력5. 이슈메이커6. 브랜드7. 프리미엄8. 포트폴리오9. 전략

  • 마케팅특강4공통) 우리주변에서 외부고객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전동킥보드-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효과를 분석한후 시사점도출하시오0k
  • 성공사례-현대카드- 슈퍼콘서트레이디 가가, 비욘세, 마룬파이브, 에미넴, 폴 매카트니, 스팅, 스티비 원더, 휘트니 휴스턴.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한국 무대에 섰다. 현대카드의 슈퍼콘서트는 국내 문화 마케팅 역사에서 가장 극적인 성공 사례로 꼽힌다.천문학적인 몸값 때문에 웬만한 공연 기획사도 엄두를 내지 못하는 세계 정상급 가수들을 금융 회사인 현대카드가 초청하겠다고 나섰을 때 전문가들은 고개를

  • [경영전략] 현대카드의 성공요인 분석
  • 현대카드 M출시2004년서비스 품질 우선순위 신용카드 부문 1위2005년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부문 1위, GE 소비자금융과 전략적 제휴 체결2006년Finance Shop 오픈2007년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현대카드 NCSI 3년 연속 1위2008년2008년 ‘한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10월 고객정보보호 부문 ISO 27001 인증 획득2009년My Business 카드 출시, 현대카드 R10 론칭2. 환경 분석(1) 내부 환경 분석현대카드사의 마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의 성공전략
  • 목차들어가는 말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 시장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5. 광고전략6. 현대카드의 마케팅결과7. 알파벳마케팅 전략맺음말들어가는 말신용카드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 프랭크 맥나마라가 뉴욕의 어느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다 지갑을 호텔에 두고 와 낭패를 겪은 것이 탄생의 계기가 되었다. 맥나마라는 많은 동료들이 자신과 비슷한 경험을 갖고 있는 사실을 알고 친구인 랄프 슈

  • [촉진전략] 현대카드 광고 성공사례 분석
  • 현대카드 기업소개현대카드 MSWOT 분석STP 전략현대카드 광고의 성공사례현대카드의 향후 전략 제안결론2001년 10월 현대카드㈜ 설립2003년 5월 탄생2004년 3월 알파벳시리즈카드 출시 – 알파벳마케팅 시행특별함과 새로운(혁신)마케팅으로 눈부신 성장세‘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다른 카드사에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았던 카드의 디자인이나고객의 세분화, 획기적인 광고 등을 통해 카드시장 점유율 높이기 시작★ 후발주자로써 다른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