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카드문화카케팅 카드마케팅 문화마케팅사례 문화마케팅성과 현대카드슈퍼클래스 슈퍼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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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01 기업소개
02 시장상황
03 문화마케팅 사례
04 문화마케팅 성과
05 문화마케팅 성공 이유
INDEX
02 content
1
기업소개
02 content
전략 + 실행
스피드 = 유일한 변수
끊임없는 변화
다양성이 모여 하나 될 때,
탁월한 조직이 완성
1.기업소개
02 content
2
시장상황
참고문헌
참고문헌
03 content
02 content
현대카드 홈페이지- https://www.hyundaicard.com/index.jsp
한국경제 매거진-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1&nkey=2012062600864000091&mode=sub_view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http://www.superseries.kr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페이퍼 서치 보고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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