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_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화마케팅이란?
2 왜 현대카드인가?
1) 선정동기
2) 기업현황
3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1) 슈퍼콘서트
2) 슈퍼매치
3) 슈퍼토크
4 마케팅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SWOT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문화마케팅의 5가지 유형
문화판촉(Sales)
문화지원(Sponsorship)
문화연출(Synthesis)
문화기업(Style)
문화후광(Spirit)
- 참고문헌
-
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
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
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자료평가
- WHGDKDUU RKATKGKQSLEK
- suzy***
(2015.04.28 06:3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