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SWOT 분석 및 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앙도서관 소개
설문 분석
S.W.O.T 분석
전략 제시

본문내용
중앙도서관 설문 분석

학기 중 중앙도서관 사용량(1주)
중앙도서관 이용 목적
중앙도서관 시설 중 아는 것
중앙도서관 시설 중 사용해 본 것
중앙도서관을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으십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경제] 영덕군 군 현황 및 군 개발 전략
  • 및 교차로 개선 중이다. 따라서 이 도로들이 완공되면 경상북도의 교통 허브가 될 충분한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된다. 2. 개발 방향 및 정책 제안1) 개발전략 도출 위의 SWOT분석을 통하여 우리 조는 다음과 같은 영덕군의 개발전략을 도출하였다. SWOT 분석을 통한 개발전략 도출지역의 삶의 질 향상․삶의 질 향상에 기반을 둔 주민친화형 각종 개발사업 추진산업의 발전․FTA 등 환경변화에 대응한 농․어업의 부가가치 제고․관광지 간

  • [마케팅이론]소셜네트워크의 급증과 프리첼의 성공전략
  • 프 리 챌 (www.freechal.com)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에 대해 -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2.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 설 문 Ⅲ 결 론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서론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

  • [커뮤니케이션이론] 프리챌의 마케팅 전략
  • 프 리 챌 (www.freechal.com)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에 대해 - 목 차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Ⅱ.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Ⅲ.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Ⅳ. 조직의 현재 상황 Ⅴ.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Ⅵ. 전략 방향의 제시 Ⅶ. SWOT 분석 Ⅷ. 프리챌 e-STP Ⅸ.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Ⅹ. 설 문 ?. 결 론 -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고객의 구매/ 사용 동기와

  • [기업조사] 베니건스조사
  • 및 익스테리어를 새롭게 하여 고객의 눈을 끌게 하려는 계획도 실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지난 해 가장 큰 마케팅 프로그램인 뉴 멤버쉽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다양화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확고한 고객 유치를 위해서는, 다른 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 이런 차별화된 전략을 위해서는 기존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실히 구축하고 분석하여, 그 고객이 베니건스에서만 받을 수

  • [외식산업조사] 베니건스에 관한 조사분석
  • 및 익스테리어를 새롭게 하여 고객의 눈을 끌게 하려는 계획도 실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지난 해 가장 큰 마케팅 프로그램인 뉴 멤버쉽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다양화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확고한 고객 유치를 위해서는, 다른 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 이런 차별화된 전략을 위해서는 기존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실히 구축하고 분석하여, 그 고객이 베니건스에서만 받을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