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 베니건스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3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니건스 발전
1. 회사소개
2. 베니건스 비전
3. 베니건스의 기원
4. 베니건스의 연혁
5. 베니건스의 기사

※베니건스 매장
1. 첫이미지
2. 매장분위기
3. 응대 서비스
4. 가격

※메뉴

※ 베니건스 일반현황
1) 베니건스 컨셉의 기원
2) 베니건스의 특징
3) 베니건스의 종업원 교육

※ 마케팅
1) 마케팅 전략
2) 베니건스의 마케팅 현황

※ 외부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 내부환경분석
1) 맛과 분위기
2) 차별화된 서비스
3) SWOT 분석

※ 외식 산업의 새로운 환경 변화
1) 시장 축소 및 시장 변화
2) 고객 개념의 변화
3) 메뉴의 변화

※ 대안 제시
1) 다양한 연령층의 마케팅
2) 고객층의 세분화
3) 타 업체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의 변형
4) 서비스 질 향상
5) 고정 고객의 확보 방안
6)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로 고객의 부담 경감
7) 쿠폰을 통한 구매욕구의 자극

※ 향후 전략
1) 제휴 전략 중단
2) 맛 + 서비스 전략
3) 맞춤 마케팅 전략
4) 새 메뉴 개발

※ Membership Card
1. VIP Platinum Card
2. VIP Gold Card
3. Bonus Card

※ 베니건스 쿠폰 이용

※ 베니건스 제휴카드

※ 매장이용안내

※ 베니건스 평가

※ 결론

※ 베니건스 조사 후기
본문내용
<베니건스에 관한 조사분석>


최근 우리나라는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이 편리해짐에 따라 도시의 여러 곳곳에 롯데리아, 피자헛, 버거킹, 파파이스, KFC, TGIF, OUTBACK, BENNIGANS 이외에도 수십 가지가 넘는 프랜차이즈시스템의 외식산업체가 많이 생겨났다. 또한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겨냥한 패스트푸드는 단연 인기 1위라 해도 과연이 아니다. 그리고 요즈음 핵가족화, 근로 시간의 단축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로 사람들의 외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위의 외식산업체들은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외식산업체 중에서 동양제과의 캐쥬얼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과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다 각기 다른 풍경을 연출하여,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고 있는 베니건스를 찾아 그 곳의 입지성, 친절성, 맛과 서비스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베니건스 발전

창업자 베니건(D. Bennigan)은 1990년대 초반 아일랜드에서 미국으로 건너와 바텐더로 처음 일하게 되었다. 그의 마음 속엔 항상 언젠가 자신의 주점을 운영하고자 하는 꿈이 있었다. 그 후, 베니건의 훌륭한 서비스는 그가 일하는 주점에 더욱 많은 손님을 끌게 하는 원인이 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Local Sales MarketingLocal Sales Marketing
  • soo***
    (2012.05.28 23:10:51)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론]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조사
  • 기업들은 기발한 ‘매복(ambush)마케팅’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베니건스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버드와이저와 제휴해 ‘고 고 코리아’행사를 진행, 월드컵 기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개에게 월드컵 기념주화와 한국 대표팀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준다.i.비수기타개책마련베니건스는 여름철 비수기를 맞아 비수기 고객 이탈 방지를 위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거나 사은, 경품행사를 실시중이다.4. 베니건스의 고객주고객베니건스 내부조사에 따르면

  • [마케팅]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 마케팅관리REPORT-국내 마케팅 사례 분석『(주)오리온 초코파이』-◇목차1. 조사동기2. 기업설명3. 상황분석4. SWOT분석5. STP전략 수행6. 4Ps전략 수행7. 결론1.조사동기국내 스넥업계의 대표주자 오리온. 오리온의 사업분야는 이미 스넥분야를 넘어서 스포츠, 미디어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외식분야의 베니건스, 미디어분야의 OCN, 투니버스, 캐치온, 온게임넷, MTV, 메가박스, 쇼박스, 스포츠분야의 동양 오리온스 농구팀, 스포츠토토, 유통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 기업형 패밀리레스토랑이 성장 주도할 전망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김선애 2004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외식사업 경영론 /최학수 /한올출판사 2004서비스 마케팅 /이명식 /형설출판사 2003월간 식당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http://www.o.utback.co.krTGIFRIDAYS http://www.tgif.co.kr 베니건스 http://www.bennigans.co.kr빕스 http://www.ivips.co.kr중앙일보 http://news.joins.com국민일보 http://www.kukmilbo.co.kr매일경제 http://www.mk.co.kr한국경제 h

  • 베니건스 bennigans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경쟁사비교분석(아웃백,빕스,TGI)및 베니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베니건스는 고객들에게 자사만의 뚜렷한 컨셉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기업평가는 2013년 바른손의 신용평가를 하면서 베니건스의 인지도 저하에 따른 외형 감소가 수익성 악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위 도표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고보경, 2009)에서 베니건스를 포함한 5개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 빕스, T.G.I.F, 베니건스, 애슐리)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이다. 식당 평가 5요소인 메뉴분위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마케팅리서치
  • 베니건스T.G.I.프라이데이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조사를 위한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 마르쉐, VIPs, 토니로마스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맛, 메뉴다양성, 가격, 레스토랑 분위기, 종업원 서비스, 할인혜택, 레스토랑 브랜드각 브랜드 별로 요인별 평가를 위한설문 조사 실시Marketing Research 시작!조사대상 및 방법- 교내를 배회하는 고려대학교 재학생 남녀100명 무작위 추출 후 서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