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제네시스 BBQ 비비큐 해외진출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글로벌 제네시스 BBQ
- 약력
- 해외진출의 시행착오
2.해외진출 분석
- 해외진출의 동기
- SWOT분석
- 진출 전략
3.해외진출 준비
- 인프라구축
- 운영시스템
- 사업조직도
4.해외 진출
- 리더쉽
- 현지화
5.사업 확장 정책
- 치킨대학
- 창업전략연구소
6.마무리
- BBQ 현 성과
-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1995. 09 제너시스 BBQ설립
1995. 11 BBQ 1호점 개점
1999. 10 BBQ 1.000호점 개점
2003. 03 중국 직접 투자 진출
2006.06 최초 Master Franchise미국 일본 계약 체결
2007.01 아시아 21개국 진출/ 중동 12개국 진출
2007.05 남미 5개국 진출
2008. 07 영국 나이지리아, 가나 진출
2009.03 터키 진출
SWOT분석
Strength
뛰어난 맛과 품질
본사와 가맹점과의 유통시스템
뛰어난 소비자 접근성
다양한 사이드 메뉴
Weakness
외국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고가격임.
Opportunity
1인당 닭고기 생산량은 국내보다 해외가 더 많다
Threat
유명 해외 프랜차이즈 기업과 경쟁
국내 닭 시장의 포화
운영시스템
마스터 프렌차이즈
BBQ의 해외진출 핵심 전략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업체의 해외 진출 방식.
공급망관리(SCM)시스템
현지 마케팅과 세일즈
타깃 고객 설정, 가격대 결정 등(현지 파트너의 권한)
BBQ의 핵심 소스 철통 보안
메뉴의 현지 맞춤화
진출방식과 매장형태를 유연화(현지 사정에 부합하도록)
R&D
1. ‘세계 식문화 연구소’
전세계 BBQ식문화
전문가 활동
2. 연구 개발 인프라
30여명의 석박사 연구진
3. 업계 최고의 연구시설 보유
운영 방향
관리능력 배양 : 점포 관리의 기본 지식, S/V능력 개발
외식사업에 대한 이해
여러 체인점에 대한 매뉴얼 교육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업문화 교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