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내부 분석
2.시장 환경 분석
3.중국진출 전략
4.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프랜차이즈 본연의 WIN-WIN시스템, 즉 상생협력관계를 구현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
고객에게 고품질의 원부재료로 고객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변치 않는 제너시스의 사업원칙으로 신뢰성 구축
맥도날드 투자비
▶ 가맹비 : 150만 위안(247,500,000원)
▶ 보증금 : 25만 위안(41,250,000원)
▶ 교육비 : 약 500만원
▶ 시설투자비 : 186만 위안(306,900,000원)
총 합계 약 6억원
(100m² 기준/VAT별도)
점포상황에 따라 가변적임
S
올리브유를 사용한 탈 정크푸드
한국적 맛 유지와 현지 메뉴 개발의 조화
합작을 통한 유통망 확충
양질의 원자재 현지 조달
BBQ 만의 배달 시스템
LOCAL 직원들에 대한 철저한 관리 교육
소점포의 수익성
W
높은 가격
낮은 인지도
물류 비용
주류 비취급
대형매장의 진출로의 노하우의 부족
O
웰빙 트렌드
외식에 대한 소비 증가
한류의 경제적 가치
중국의 경제 성장으로 인한 중국인들의 구매력 상승
T
강한 경쟁 강도
법적 사업 규제
중화사상으로 인한 반한 감정
COPY BRAND의 등장 가능성
저관여 제품; 진입장벽 낮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