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 스타벅스 코리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타벅스는 어떤 기업인가?
2. 성공비밀, 기업의 핵심가치는?
3. 스타벅스 In KOREA!
4. 앞으로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본문내용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내에 작은 상점에서 출발함.

50여 개국 17,000매장을 보유한 커피문화기업으로 성장

고급화된 제품관리
- 특별한 로스팅 및 블렌딩

- 진공팩 포장 및 신선함 유지

- 최고급 원두사용

교육을 통한 전문인 양성
: 연간교육비 24억원(스타벅스코리아)

: 매년 4회 의무 실시

: 기전세계 공통된 교육시스템(80시간)

이익의 환원으로 주인의식 부여
: Beanstock(빈스톡)

: 직원이익 환원제

: 의료보험제도

: 스타스킬스(평등한조직문화)

이 제품의 이름은?
풍부한 커피에 아삭한 자바 칩이 더해 갈린 후 달콤한 초콜릿 휘핑 크림과 고소한 쿠키 크럼블 토핑이 얹어진 2012 Summer 1 신제품 음료

우리나라 최초의 커피 마니아는?
고종황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커피를 마셨다고 하며, 독살음모가 있었을 정도로 커피를 좋아한 이 사람은?

사회적 트렌트와 그것의 공략
: 빠른서비스

: 맞춤형커피

: 고급 + 서구적분위기

세계적 공통적인 기준
: Landmark인 매장위치

: 인테리어

: 브랜드 관리

: 품질 관리

한국 스타일의 매장
: 매장크기 확대, 좌석 수 확보

: 테이크아웃 문화

: 매장별 특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스타벅스 코리아 CEO 장성규
  • ▶ 기업 선정의 변동에 대한 설명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된 스타벅스는 몇 가지 예비적으로 선정된 기업에 비해 비교적 일반에게 잘 알려진 기업으로서, 젊은이들에게 현재 상당히 어필되고 있는 브랜드라는 것에 비중을 두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장성규 사장님은 젊은 층을 타겟 고객으로 하고 있는 기업체의 CEO인만큼 적극적으로 저희들의 인터뷰에 응해 주셨고, 저희는 기대 이상의 많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점과 점,

  • [기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스타벅스의 기업분석브랜드명업체명첫점포개설시기점포수(직영/가맹)운영방식계획스타벅스스타벅스코리아99.716(16/0) 테이크아웃직영베이커리품목 복합지방상권 적극 진출2004년까지 130개 운영세가프레도 파리크라상97.124(4/0)카페형직영 베이커리품목 맥주, 와인 복합올 하반기 10개 신설2004년까지 100 개 운영카페루카카페루카코리아98.88(1/7) 테이크아웃, 카페형 혼합가맹사업/ 점포형, 부스형, 카트형카페네

  • [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스타벅스의 소개Ⅲ. 스타벅스 코리아Ⅳ. 경쟁기업의 현황Ⅴ. Starbucks Marketing Analysis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4. Marketing 전략Ⅵ. 보도자료Ⅶ. 결론Ⅰ. 들어가며 변변한 TV나 신문광고 한번 하지 않고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스타벅스. 사실 미국에서의 스타벅스 커피의 신화창조 비결은 무엇은 인스턴트 식품에 식상한 미국인들에게 인간미가 듬뿍 담긴 새로운 커피문화를 앞세운 이색적인

  • [국제경영] 스타벅스 분석
  • 목 차Ⅰ. 서 론1. 회사소개2. 스타벅스 코리아3. 선정이유4. 자료수집방법, 범위 및 조사의 목표(1) 자료수집방법(2) 자료수집범위(3) 조사의 목표Ⅱ. 본 론【외부환경분석】1. 한국 커피산업 현황(1) 인스턴트 커피의 개발(2) 인스턴트 커피의 현 상황과 전망2. 외국계 에스프레소 업계 현황과 분석 (1)외국계 에스프레소 전문점의 진출(2) 외국계 에스프레소 전문점의 현황 (3) 외국 에스프레소 업체별 특징-국적에 따른 색깔 뚜렷3. 국산 브랜드 에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환경분석 한국시장진출
  • 스타벅스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1. 스타벅스 국내진출 시기와 국내시장 공략 2. 스타벅스 코리아에 대한 분석 3.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4. 국제경영 마케팅 전략 5. 판매 및 광고 홍보의 전략 6. 커피문화에의 혁신 스타벅스 소개스타벅스 코리아 = ㈜신세계 + 미국 스타벅스 공동 투자한 합작법인 (2000년 12월)*한국 내 새로운 커피 문화 소개,전달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 OPEN 중스타벅스의 직원들은 기업의 파트너로써선발된 인원들을 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