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 스타벅스 코리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타벅스는 어떤 기업인가?
2. 성공비밀, 기업의 핵심가치는?
3. 스타벅스 In KOREA!
4. 앞으로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본문내용
-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내에 작은 상점에서 출발함.
50여 개국 17,000매장을 보유한 커피문화기업으로 성장
고급화된 제품관리
- 특별한 로스팅 및 블렌딩
- 진공팩 포장 및 신선함 유지
- 최고급 원두사용
교육을 통한 전문인 양성
: 연간교육비 24억원(스타벅스코리아)
: 매년 4회 의무 실시
: 기전세계 공통된 교육시스템(80시간)
이익의 환원으로 주인의식 부여
: Beanstock(빈스톡)
: 직원이익 환원제
: 의료보험제도
: 스타스킬스(평등한조직문화)
이 제품의 이름은?
풍부한 커피에 아삭한 자바 칩이 더해 갈린 후 달콤한 초콜릿 휘핑 크림과 고소한 쿠키 크럼블 토핑이 얹어진 2012 Summer 1 신제품 음료
우리나라 최초의 커피 마니아는?
고종황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커피를 마셨다고 하며, 독살음모가 있었을 정도로 커피를 좋아한 이 사람은?
사회적 트렌트와 그것의 공략
: 빠른서비스
: 맞춤형커피
: 고급 + 서구적분위기
세계적 공통적인 기준
: Landmark인 매장위치
: 인테리어
: 브랜드 관리
: 품질 관리
한국 스타일의 매장
: 매장크기 확대, 좌석 수 확보
: 테이크아웃 문화
: 매장별 특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