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전략 환경분석 한국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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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스타벅스 국내진출 시기와 국내시장 공략
2. 스타벅스 코리아에 대한 분석
3.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4. 국제경영 마케팅 전략
5. 판매 및 광고 홍보의 전략
6. 커피문화에의 혁신
본문내용
스타벅스 코리아 = ㈜신세계 + 미국 스타벅스
공동 투자한 합작법인 (2000년 12월)

*한국 내 새로운 커피 문화 소개,전달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 OPEN 중

스타벅스의 직원들은 기업의 파트너로써
선발된 인원들을 커피전문가과정 교육을 받고 최고의 서비스 를 제공
품질 점포 서비스의 차별화로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 3의 장소로 각광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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