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크로스핏-Reebok 리복 소비자분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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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현재 크로스핏-Reebok의 상황
2. 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 분석
- 크로스핏 무 경험자
- 크로스핏 유 경험자
3. 다른 경쟁사들의 전략
4. 제안 및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1. 크로스핏 & 리복
크로스핏
Greg glassmam이 창안
12년전 미국에서 시작
육체미가 아닌 수행능력을 추구하는 운동

리복(REEBOK)
1895년 조지프 윌리엄 포스터가 'J.W. 포스터 & 선즈 ‘ 설립
1985년 창업자 손자인 조지프와 제프리가 ‘머큐리 스포츠’로 독립
1990년 1960년 ‘REEBOK’(가젤의 일종)으로 회사명 변경.
2006년 ‘아디다스’에 인수
나이키, 아디다스 등과의 경쟁에서 패배.

아디다스 코리아 지온 암스트롱 대표이사
“2015년까지 리복을 피트니스 1등 브랜드로 만들겠다.”

‘크로스핏 캠페인’ 실시
강남역, 한남동, 동교동에 ‘크로스핏 GYM’ 오픈
‘크로스핏 게임’아시아 예선 한국에서 개최
부산, 일산 등 전국 20개 매장 오픈 계획

크로스핏을 통한 수익연결에 의문

1.연령별
 20~30대가 많다.
2. 학력별
 고학력자들이 다수 분포.
3. 직업별
 학생보다는 직장인의 비율이 높다.
4. 혼인여부
기혼보다는 미혼이 많다.
5. 주간 운동횟수
남자는 주로 3~4회에 많이 포진되어있고 여자는 1~2회에 많이 분포
유경험자들은 남자여자 모두 3~4회에 많이 분포하고 있다.
6. 월별 지출
남자와 여자 모두 50~100만원 월 지출.
고학력자에 이은 직장인들이라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된다.
7. 월별 운동관련 지출
거의 모두 10~30 만원 정도가 가장 많다
(헬스 비용, 요가, 필라테스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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