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11시콘서트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 예술의 전당은?
- 주요 서비스
- 운영목표
-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2. 예술의 전당 – ‘11시 콘서트’
- 11시 콘서트 전/후
- 11시 콘서트란?
마티네 콘서트, 11시 콘서트의 서비스 전략, 잠재고객과 고객대상의 확대,
서비스수요 유형파악, The Strategy Canvas, ERRC, The Buyer Utility Map
- 11시 콘서트는 발전 중

3. Conclusion
본문내용
예술의 전당은?
1987년 1월 7일에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특수법인

주요시설
오페라하우스, 음악당, 한가람 미술관, IBK 챔버홀,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 서울 서예 박물관 등

목표
세계 최고 복합 아트센터로의 도약.
명품기획, 수준 높은 서비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예술의 전당의 주요 서비스
음악당
대규모 공연을 위한 콘서트홀, 개인 독주회나 실내악처럼 소규모 공연에 적합한 리사이틀홀, IBK 챔버홀

오페라하우스
오페라와 발레 전용의 오페라극장, 토월극장, 자유로운 스타일의 무대를 위한 자유소극장

미술관/박물관
한가람 미술관과 서울서예박물관,
한가람 디자인미술관, V-갤러리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LG아트센터의 문화 마케팅
  • 예술의 전당의 경우, 품격 있는 클래식을 제공하는 수준 높은 문화 공간이 되는 것을 본원적효익(핵심 제품)으로 삼고 있다. 따라서 제공하는 기획공연(실제 제품)도 대부분 클래식에 집중되어 있다. 예술의 전당 2012년도 기획 공연클래식재즈/월드뮤직11시 콘서트 토요 콘서트 2012 2012 교향악축제 어린이 음악회 We ♡ Classic 청소년음악회 The Great 3B Series – 바흐총 가족음악축제2012 2012 예술의전당 회원초청 음악회 신영옥의 화이트크리스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빕스` 조사
  • 방안을 도출하여 제안하였다. 즉 시장세분화를 통한 리포지셔닝 마케팅을 20~30대의 대학생과 젊은 층이 빕스의 주 고객층이므로 시장세분화 전략으로 접근하게 되었고, 전략으로는 첫째, 젊고 서구적인 매장 분위기 조성 전략, 둘째 고품격 마일리지 이벤트 전략, 셋째, 친 환경적인 건강메뉴 전략이다.이 리포지셔닝 마케팅 전략으로 20~30대의 젊은 층 고객들이 마르쉐를 구전홍보와 자신들만의 만남과 음식공간으로써 만들어 가고, 향후 우리나라 외

  • [경영학] 문화마케팅
  • 예술 시장의 블루오션 2004년 9월에 처음 시작하여 2005년 12월까지 매월 둘째 목요일 11시부터 2시간동안 열리는 는 2004년 4월, 예술의 전당 사장으로 취임한 김용배 사장이 처음 아이디어를 내놓고, 직접 프로그램 해설자로 진행하고 있는 공연계의 베스트셀러이다. 실제 2004년 중앙일보가 선정한 최고의 히트프로그램으로 꼽히기도 한 는 피아니스트, 교수, 라디오 클래식음악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클래식음악에

  • [축제] 세계 각국의 축제를 통해본 한국축제의 현주소와 활성화 방안
  • 발전해왔다. 이 축제는 70여개의 가장 밴드와 12개의 스틸 밴드, 3곳에서 라이브 공연이 거리 곳곳에서 동시에 펼쳐지며, 크게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 어른들을 위한 행사로 꾸며진다. 가장 행렬은 런던 서쪽으로 3마일이 넘게 이어지고, 소카(소울과 원주민들의 즉흥음악인 칼립소의 혼합형태), 레게, 재즈, 소울, 펑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거리에서 연주된다.에딘버러 페스티벌은 뮤지컬이나 발레, 클래식 예술공연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접하기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발전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을 현황을 통해 드러난 문제점과 연관해서 해결 방안을 제시해보도록 하겠다. 지역 분석: 서울시 용산구1. 지역 및 지리적 특성 서울의 중남부에 위치한 용산구는 서울역과 용산 역을 중심으로 경부철도가 지 나는 교통의 요충지로서 그 동안 미8군 주둔으로 군 부지와 더불어 개발되지 못한 많은 부분이 최근 개발의 붐으로 기대감이 높아졌으며 빈익빈 부익부가 심한 상태이다. 이촌동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한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