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소셜커머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셜커머스의 정의와 유형
2 소셜커머스 대표기업 소개 및 서비스 비교 분석
3 소셜커머스 전략
4 소셜커머스 활용사례
5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
6 소셜커머스의 이점과 문제점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커머스를 소셜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결합하는 것으로, 커머스 사이트 안에서도 소셜네트워크의 기능을 구현해주는 방식.
커머스 사이트에서 이뤄지는 소비자의 구매, 평가, 리뷰 등의 활동이 소비자의 소셜네트워크에 자동으로 반영되어, 친구들과 공유 됨.
다른 국가에서는 주로 기존 업체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진출, 한국에서는 사실상 직접 회사를 설립해 사업을 개시.
-대표자/설립일 : 황희승/2011.3.14
-비지니스모델 : 소셜커머스
-특이사항 : 고객들이 누리지 못했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
고객이 좀 더 다양한 라이프 스타
일을 즐길 수 있도록 여건을 제공.
“딩동”
1 내 주변 업체정보
노란색- 클릭시 포인트 적립.
분홍색- 직접 방문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
2 적립된 포인트들은 포인트몰
에 서 원하는 상품으로 바꾸는 것 가능.
- 참고문헌
-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출판사 더숲/유윤수
자유기업원 시장경제칼럼
컴퓨터타임즈. 소셜커머스. 잔치는 끝났나?
[칼럼]김완선의 소셜 스토리
애드와플 사업팀. 소셜커머스 시장 동향 및 전망
네이버블로그/[소셜커머스]소셜커머스의 4가지 유형 /작성자 : 경희제
2011소셜커머스 전망
네이버 검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정보
인터넷기사
[IDG 기사]중국의 소셜커머스 시장, 가라앉는 배?!(2011.11.01)
[이데일리 종합 NEWS]소셜커머스 업체 그루폰IPO ‘기대반 우려반’(2011.10.31)
www.dingdongshop.co.kr
인터뷰/ 이수 그루폰코리아지점. 강민구 팀장, 송재환 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