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판매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Ⅰ
에스닉푸드 소개
1) 에스닉푸드의 정의
2) 에스닉푸드의 종류
3) 에스닉푸드 산업의 전망
본 론 - 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Ⅰ
기업소개
Ⅱ
메뉴소개
Ⅲ
가격
Ⅳ
입지 및 인테리어
Ⅴ
판매촉진 전략
1) 전 메뉴 Take-out 시스템
2) 회사의 비즈니스 및 미팅 장소 제공
3) 소셜커머스 활용
4) 장소협찬을 통한 간접광고
5) 각종 이벤트
결 론
Ⅰ
제안사항
Ⅱ
후기
- 본문내용
-
서 론
Ⅰ
에스닉푸드 소개
1) 에스닉푸드의 정의
‘ethnic’은 ‘민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로 특히 마이너리티(minority), 즉 소수 민족을 가리킨다. 여기서 나온 에스닉 푸드란 용어를 처음 사용한 것은 1970년대 미국이다. 주류인 백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뺀 멕시코·남미·아시아·아프리카 음식 등을 통틀어 에스닉 푸드라 불렀다. 학문적인 용어라기보다는 주로 레스토랑 등 외식업에서 통용됐다.
2) 에스닉푸드의 종류
요즘 국내 외식업에서 에스닉 푸드는 제 3세계 국가 음식이나 동남아 음식들을 주로 일컫는다. 엄밀히 말하면 중식·일식도 우리에겐 에스닉 푸드 종류이지만, 이미 우리 식생활 속에 깊이 들어와 대개 에스닉 푸드에 포함하지 않는다.
국내에서 에스닉 푸드라고 간주되는 국가는 보통 터키, 베트남, 태국, 인도, 러시아 등이 있다. 베트남의 대표음식 ‘포’는 우리가 쌀국수라고 부르는 음식이다. 안남미로 만든 국수에 소나 닭 뼈를 우린 육수를 부어 얇게 저민 안심고기와 숙주, 고수 칠리고추, 라임 등을 올려 먹는다, 인도의 대표음식 ‘커리’는 터메리, 커민, 샤프란 등 수십가지 향신료를 배합해 커리 스파이스를 만들어 소고기, 닭고기, 야채 등 취향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여 밥이나 난과 함께 먹는다. 특히 탄두리(화덕)에 구운 닭고기에 커리를 곁들인 ‘탄두리 치킨’이 인기이다. 태국의 대표음식 똠양꿍은 국물요리로서 세계 3대 수프 중 하나이다. 잘게 썬 새우와 라임, 두반장, 고추, 생강 등과 태국의 향신료를 넣고 5~6시간 동안 끓인 시고 매운 수프이다. 터키의 ‘케밥’은 ‘구이’라는 뜻의 음식으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을 긴 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운 후 잘라서 각종 야채와 함께 넣고 얇은 빵인 ‘피데’에 싸서 먹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