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푸드(Whole food)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경영성과
1.경영방식
2.경영모델
3.경영전략
4.극복해야할 과제
본문내용
환경 : 더욱 엄격해진 규제로 친환경 식품 유통 전략,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하는 추세
소비자 : 소비자들이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의식적인 행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에 옮김
유통업계 : 에너지 효율이 높은 친환경적인 건물설계, 에너지 절약을 지속 가능한 전략으로 보고 있음

∙모든 이해당사자의 이해관계가 상호의 존적임을 잊지 말고 관리하라

∙재무투명성을 높여라

∙월급차이에 제한을 두어라

요가 ,헬스 관련 , 유기농산물, 식품/음료, 정신 수양상품, 책, 비디오 , 생태 관광 등의 농산물 뿐만 아닌 사람의 생활 전반에 관련된 상품을 구비


본사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배달하는 일반적인 시스템과는 다르게 매장이 있는 지역별로 물건을 구매하여 각 매장에서 신선한 상품을 공급.

각 지역에 있는 지역별 로컬 시스템을 통하여 지역의 특산물이나 지역 주민에 맞는 상품, 점포별로 색다른 상품을 공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가홀푸드 기업성공사례,마케팅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나의의견
  • 전략1. 제품전략1) 상품의 컨셉개별 상품마다 특별한 컨셉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2) 브랜드 네이밍 전략Organic 유기농 제품임을 강조하면서 모든 제품에 신선함과 안정성, 건강성을 부여 하고자 Orga Whole Food라고 지음, 모든 제품에 자사의 브랜드가 잘 보이도록 표기되어 유기농 식품임이 강조됨3) 라벨전략「원료,성분」을 명기토록 한다.유기농 식품임을 표기한다. 4) 포장전략개별 제품마다 다른 포장 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장에는 반드시 브랜

  • 로하스의 선두 주자 풀무원의 ‘(주)올가홀푸드’
  • 분석주문접수 후 최적배송점포 선정“나를 알아주는구매하기 편리한 곳”On & Off 통합 CRM 전략2002년 1월부터 기존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에서 ORGA라는 브랜드명을 부각사업확장기에 많이 활용되는 BI 작업을 통해 새로운 기업(제품)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게 됨. ORGA의 어원은 organic(유기농)에서 유래 본점(반포매장)압구정매장세검정점특화상품 산지 및 거래선(Buyer) 다변화, 공급체계의 효율화마르쉐와 계약으로 B2B Biz개시최초 6개점

  • Whole Foods Market 성공전략 분석
  • 경영진이 결정하는 인사권마저 직원들(Team 단위)에게 위임인사권 이외에 가격결정, 주문, 매장 내 제품홍보 등의 각종 의사결정권도 각 팀의 구성원에게 위임부여되는 자치권만큼 그에 따른 책임도 함께 부여4 주마다 한 번씩 모든 상점의 팀들을 대상으로 노동시간당 이윤을 계산Discussion Question #2Discussion Question #3“How does Whole Foods Market incorporate ethical considerations into its decision making?”John Mackey 는 동물 권리운동가 !2005년 홀푸드의 전체 매장에서

  • [경영분석](주)풀무원 경영분석
  • 분석한 결과, 풀무원의 기업가치가 앞으로 더 성장할 것임을 보여주고 있다. 즉, 앞으로의 시장 상황이 풀무원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며 이러한 산업 동향에 잘 반응한다면 풀무원의 기업가치는 큰 폭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VIII. 결론지금까지, 풀무원이라는 기업을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해보았다. 풀무원 관계자, 특히 투자자, 여신자 그리고 경영자의 입장에서 풀무원의 미래를 예측하면 다음과 같다.첫째, 투자자의 입장에서 분석해보자. 풀

  • 홀푸드마켓(WHOLE FOODS MARKET) 성공전략
  • Whole trade’ 자체 인증제도 운영. 기업의 신뢰도가 높음홀푸드마켓은 유기농 제품을 고급프리미엄 컨셉으로 제시반면, 트레이더 조는 저렴한 컨셉20~30% 비싼 가격으로 고급 컨셉 강화Whole Foods Market vs. Trader Joe’sContents미국 시장 분석기업 소개성공 전략결론#01#02#03기업 소개#04Organic Product?각 매장 당 20,000여 가지의 식품∙비식품 구비#01#02#03기업 소개#04홀푸드마켓유기농 자연식품 및 오가닉 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체인마켓농산물 뿐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