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과 자이 라이벌기업의 4P분석(아파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소 개
Brand name
시 장 환 경 분 석
S W O T 분 석
4 P 분 석
성 공 요 인 분 석
- 본문내용
-
래미안
출시 이전
1997년 전후 IMF금융위기로 인해 부동산시장의 악화와 미분양사태 속출
시중자금이 주식시장으로 집중되는 현상으로 인해 건설업체의 수익성,부채비율 악화
정부의 분양가 상한선 폐지. 즉, 규제완화 정책 실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아파트의 브랜드화, 고급화 경향 나타남
래미안
출 시
상품차별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차별화 전략 추진
경쟁업체들의 유사상품 출시로 인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미지 전달 역부족
후발주자의 약점을 극복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출시 결정
새로운 브랜드 래미안(來美安) 브랜드를 출시
강력한 브랜드 자산 구축
건설업계의 표준화 선도 브랜드
탄탄한 재무 구조
상대적으로 높은 분양가
타겟팅 대상과 실제이용자의 차이
후발업체로서 건설업계 노하우부족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 증가 추세
삼성의 역량과 이미지를 통한 시너지효과
정부의 부동산 시장 억제 정책
낮은장벽의 브랜드 경쟁
신개념 P세대 라이프스타일 등장
4P분석 (Product)
미래의 최첨단 주거기술
초고속 멀티미디어 환경
마감자재와 설비는 입주시점의 트랜드반영
주택에도 디자인 접목
안심보증서 제공
에스원 전문인력 상주, 중앙에서 방범, 화재 체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