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드라마타이즈(시리즈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드라마타이즈?
드라마타이즈 적용 사례
드라마타이즈 광고발전:뮤직드라마
드라마타이즈 광고발전:영화(Admovi)
드라마타이즈 광고발전:드라마
드라마타이즈 광고발전:시트콤
특징/전개 방향
본문내용
드라마타이즈 광고발전:뮤직드라마

2% 부족 할 때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 뮤직비디오, 음반, 포스터 등이 함께 제작된 최초의 ‘멀티미디오형 광고’


삼성 AnyCall“AnyMotion”,”Any club”등 Any~ 시리즈
-2005년 제작

X-NOTE 캠페인 “여름 날”
- LG전자 X 노트, 케이블채널 OCN이 5분짜리로 총7편 공동제작,
단편영화


쌍용자동차 액티언스포츠 “U-turn”
- 쌍용자동차와 OCN공동 제작, 5분 4부작,
장진감독

기아 자동차 Soul “Solu 스페셜”
5분 12부작, 인터넷드라마(넷드)
KBS드라마 방영종료,
광고/드라마/O.S.T 다양한 활용.

삼성 캠페인 “두근두근Tomorrow”
- 5분 5부작, 드라마와 이어지는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젝트 팀 결성
싱글 앨범 발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윤리] `리얼리티프로그램`의 윤리적접근
  • 드라마 보다 긴장감 있고 호흡이 빠르다는 것이죠.22. 단편적인 리얼다큐나 연예인을 주인공으로한 셀프카메라식 프로그램은 있었지만 불모지나 다름없던 우리나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리즈물 부분에서‘싱글즈 인 서울’과‘싱글즈 인 서울 2 - 메트로 섹슈얼’은 가히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제작자로서 이 분야의 선구자격이라는 자부심을 느끼십니까?아직은 아니구요 객관적으로 인정될 때 그때 자부심을 느낄래요.23. 우리나라 리얼리티 프로그

  • [광고기획]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전략
  • 광고의 각 구성요소에 등장하는 일종의 구호를 말한다. 슬로건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의 종류가 있다. 상품슬로건은 상품의 특징을 요약해서 강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상품명의 로그타입 위에 붙는 상품 슬로건을 말한다. 기업슬로건은 회사의 기업적 이념이나 특징을 요약해서 강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사명의 로그타입 위에 붙는 기업 슬로건을 말한다. 캠페인슬로건은 통상 시리즈 연작으로 전개되는 광고의 캠페인 테마를 압축 요약해서 구호의

  • [광고론] 삼성 애니콜과 광고 LG 싸이언 광고비교분석
  • 광고의 묘미라면 아직 제 2라운드의 초반이지만 일단 LG싸이언 쪽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드라마타이즈의 전형적인 뮤직비디오 형식에 머문 애니콜의 애니클럽 보다는 싸이언의 아이디어가 더 발견의 기쁨을 주며 시청자를 수동태가 아닌 ‘능동태’로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조재원 기자 miin@sportshankook.co.kr 1. 프로젝트 목적1) 삼성 Anycall과 LG CYON의 시장상황 및 특징2)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통해서 Anycall과 CYON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높

  • 영화 광고와 흥행 -영화 예고편과 제목을 중심으로
  • 광고를 만들었고 제목을 고안해내었다고 해도 그것이 관객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기에는 부족한 점이 있는 것이다. 영화를 흥행하게 만드는 것은 돈만 많이 들인다고 해서, 유명한 영화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결정되는 것만은 아니다. 진정으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영화를 본 후에도 오랫동안 가슴에 남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 관람료가 전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게 만든 영화들이 진정으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

  • [교양] 왜 섹스어필인가
  • 광고의 카피는 “육감온도 39.8도 쾌감지수 무한대, 뜨거운 여 자의 은밀한 유혹”이었고, 그 아래에는 웃통을 벗어젖힌 여성모델의 젖 꼭지를 광고문구로 살짝 가린 사진이 깔려 있다. #고도소비사회의 현상인가 일부 학자들은 저 뜨거웠던 87년을 분기점으로 우리 사회가 고도소비사회에 들어섰다고 말한다. 그 뒤 정치공간도 부분적으로 확대됐다고 분석한 다. 대중문화와 각종 대중매체에 범람하는 ‘성 이미지’는 이런 사회구 조의 변화를 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