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경영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경영전략
목차
01 ABOUT H&M
02 4P
03 STP
04 SWOT
05 시장분석
06 경쟁브랜드
07 성공요인
본문내용
Product
최근 패션쇼 동향의 적당한 품질로 의복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판매
Trendy를 중시
유명디자이너를 통한 디자인
피라미드식의 제품 구성
짧은 신제품 개발 기간

Place
항상 잘 알려진 백화점이나 유명 쇼핑 거리에 위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매장 분석

Price
비용이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의 기업 좌우명
아웃소싱

Promotion
옥외, 비디오, 인쇄, sns광고 등 다양한 광고와 여러 가지 캠페인
AIDA(소비자행동)이론 적용
스타 연계 프로젝트, 이벤트 컬렉션
전 세계 250여개 매장에서의 한정판매
해외 진출 마케팅

<중략>

STRENGTH
저가 제품
다양한 전문인들 과의 협력
자연친화적인 원료의 사용
국제적으로 많은 수의 매장
광범위한 종류의 제품
2주마다 새로운 제품출시

WEAKNESS

표준화 된 사이즈의 옷들
도시 외곽지역에서의 접근의 어려움
고가격의 제품 없음
가격 인상의 어려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신도리코 경영전략 분석
  • 전략과 경영전략의 측면으로 나누어 살펴보았다. 먼저 연혁과 재무상태를 통해 신도리코가 어떠한 회사인지 알아보았다. 그 다음에는 이러한 신도리코의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그것이 비용우위인지 아니면 차별화우위를 선택하고 있는지와 그에 따른 VRIO분석, 그리고 다각화와 수직통합이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등 기업전략을 알아보았다. 경쟁전략으로는 사업에 대한 소개와 사업현황, M. Porter의 산업구조분석, 후지제록스, 롯데캐논과의 제품비교

  • [학사][해외직접투자] 우리기업의 해외투자철수
  • 경영자의 애착 등이 투자철수에 영향을 주는 요인임을 밝히고 있다. 그림 1. Duhaimne 와 Grant 의 투자철수 결정요인모기업 재무능력자회사 능력자회사간 상호의존정도기업 경영환경최고경영자의 애착 +-+→| 투 자 철 수 | +-+) I. M. Duhame & J. H. Grant, Factors influencing divestment decision-making: evidence from a field study,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Vol. 5, 1984, p.305한편 국내의 해외투자철수에 대한 연구는 아직은 매우 미미한 실정이다. 대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전략삼 성다맛* 브랜드 이원화 전략* 다맛(실속)/하우젠(Brandnaming전략,인테리어 및 고급이미지 강조전략, 문화마케팅, 온라인마케팅)* 풀무원과의 전략적 제휴하우젠L G김장독* 브랜드 이원화 전략 * 김장독(실속) / 디오스 김장독(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중심의 고급화 전략(CEO직속 디자인경영센터)* (홈 네트워크)인터넷으로 김치 숙성 상태 조절, 종가집과의 전략적 제휴디오스 김장독대 우클라쎄, 진품* 슬로건-新건강, 新가족* 新환경중

  • 경영정보시스템에 대해
  • 경영정보시스템, 의사결정시스템, 전략정보시스템 등 다양한 모습으로 각 조직에 투영되고 있다.그러나 정작 위용한 정보로 그럴싸한 결과물을 생산했다하더라도 중역들로이루어진 경영층에서 이를 검토하기 위해 장시간을 소요하고 비용을 낭비한다면 아무 쓸모없는 일이 되고 만다. 즉 조직의 여러분야와 활동에 컴퓨터가 지원되고 있지만 아직도 정보화가 더딘 부분이 바로 고급 경영자층인 중역 급이다. 이들 중역들을 위해 최근에 의사결정에

  • [인사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 경영정보를 공유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매분기 개최되는 정기 노사 협의회에 최고경영자가 반드시 참석, 경영현황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삼성측은 말한다. 노사 협의회 내에 각종 분과위원회를 운영하면서 인적 자원 개발 및 공정한 평가와 보상 시스템에 대해 노사가 머리를 맞대고 협의한다는 것이다. 일부에서는 여성 및 R&D위주로 이러진 삼성전자의 인력구조상 노조결성 자체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