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경영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M 경영전략
- 목차
-
01 ABOUT H&M
02 4P
03 STP
04 SWOT
05 시장분석
06 경쟁브랜드
07 성공요인
- 본문내용
-
Product
최근 패션쇼 동향의 적당한 품질로 의복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판매
Trendy를 중시
유명디자이너를 통한 디자인
피라미드식의 제품 구성
짧은 신제품 개발 기간
Place
항상 잘 알려진 백화점이나 유명 쇼핑 거리에 위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매장 분석
Price
비용이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의 기업 좌우명
아웃소싱
Promotion
옥외, 비디오, 인쇄, sns광고 등 다양한 광고와 여러 가지 캠페인
AIDA(소비자행동)이론 적용
스타 연계 프로젝트, 이벤트 컬렉션
전 세계 250여개 매장에서의 한정판매
해외 진출 마케팅
<중략>
STRENGTH
저가 제품
다양한 전문인들 과의 협력
자연친화적인 원료의 사용
국제적으로 많은 수의 매장
광범위한 종류의 제품
2주마다 새로운 제품출시
WEAKNESS
표준화 된 사이즈의 옷들
도시 외곽지역에서의 접근의 어려움
고가격의 제품 없음
가격 인상의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