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페리 마케팅 STP,4P전략과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레드페리 마케팅 STP,4P전략과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만들었습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프레드페리 소개
(1) 프레드페리 소개
(2) 브랜드 히스토리

2. 프레드페리 현황분석
(1) 브랜드컨샙
(2) 국내현황분석

3. 프레드페리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4. 프레드페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프레드페리의 역사는 영국의 테니스 역사와 함께 한다고 볼 수 있다. 윔블던과 데비스 컵 경기에서 3번이나 챔피언을 거머쥔 프레드는 테니스 경기를 하는 데 필수인 손목 보호대를 언제나 착용했다. 그래서 손목 보호대에 프레드페리 이름을 로고로 사용해 판매하자는 아이디어를 티비웨그너가 내었고 실질적인 비즈니스를 구상하게 되었다. 티비웨그너는 여성복을 함께 하는 브랜드에 적합하도록 로고를 선정하자고 제안하였고 결국 월계관 로고를 사용하게 되었다. 이 로고는 윔블던 경기와 언제나 함께였고 친숙한 상징이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경영 성공비결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 마케팅 의 성공(2) 니즈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개발(3) 경영 효율성 강화3.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해외진출 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파리바게트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INDEX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파리바게트는 소비자 트렌드를 먼저 읽어낸 제품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1. 빈폴 브랜드소개(1) 빈폴 개요(2) 브랜드컨셉(3)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소개(1) 라코스테(2) 해지스4. 빈폴 SWOT분석5. 빈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컬러마케팅(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INDEX1. 빈폴 브랜드소개*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

  • 멜론 Melon 성공전략분석과 멜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멜론 향후전략제언 PPT
  • 마케팅발표1. 멜론 Melon 소개2. 멜론 Melon 성공전략3. 멜론 Melon 수익모델4. 음원산업의 특성과 추세5. 멜론 Melon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멜론 SWOT전략 제언(1) SO전략 제언(2) WO전략 제언(3) ST전략 제언(4) WT전략 제언7. 멜론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 8. 멜론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전략제언1. 멜론 Melon 소개멜론은 2004년 런칭한 2,800만명의 고객을 보유한 국내 최다음원을 보

  • 네슬레 Nestle 성공요인및 네슬레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과 한국진출사례및 네슬레 향후전략제언 PPT
  • 마케팅전략으로 이벤트 전략을 수행하였다. 네스카페 쿨! 래프팅, 여름을 즐기자라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여름과 래프팅, 그리고 제품 네스카페 쿨 세 가지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연상기법전략으로 소비자층인 한국의 젊은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이 밖에 영 유아식품에서 “베스트 베이비를 선발합니다.”와 커피 식품에서 “향기로운 추억여행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8. 네슬레 향후전략제언국내시장에서 네슬레(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프로스펙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