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Melon 성공전략분석과 멜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멜론 향후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02 / 2018.07.02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멜론 Melon 성공전략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멜론 향후전략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멜론 Melon 소개

2. 멜론 Melon 성공전략

3. 멜론 Melon 수익모델

4. 음원산업의 특성과 추세

5. 멜론 Melon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멜론 SWOT전략 제언
(1) SO전략 제언
(2) WO전략 제언
(3) ST전략 제언
(4) WT전략 제언

7. 멜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멜론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전략제언
본문내용
1. 멜론 Melon 소개
멜론은 2004년 런칭한 2,800만명의 고객을 보유한 국내 최다음원을 보유한 플랫폼.
국내최초 스마트폰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멜론 MelON의 브랜드명은 '음악(Melody)에 접속(On) 할 수 있다'라는 의미가 담긴, Melody와 On의 합성어.

2. 멜론 Melon 성공전략
시장침투가격전략
-> 멜론은 음원서비스의 저가격을 책정하여 빠른 속도로 시장에 깊게 침투하는 전략을 사용

“음원시장의 주요 소비자들은 가격에 민감한 20대”
-> 5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 등의 시장침투가격전략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뱅크 서비스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뱅크 미래방향제언 PPT
  • 통합 포인트도 생기는데. 이 포인트는 카톡 선물, 핫딜 쇼핑, 멜론, 넷마블, 지마켓, 옥션, 예스24 등에서 사용/적립할 수 있다. 예금 이자를 포인트로 받는 서비스 또한 계획 기존 은행들이 인터넷 뱅킹을 보조 채널로 활용한 반면 인터넷전문은행의 경우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이 이제 핵심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에 현재 인터넷뱅킹 이용 시 사용자를 귀찮게 하는 액티브X 문제에 있어서 상당한 개선을 기대 할 수 있다. 15161920212223282930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인콤의 성공사례Contents서론1.기업선정동기본론2.기업소개-개요-CEO소개-브랜드 소개-연혁-Vision & Mission-조직구성-CI소개-사업영역3.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 전략 - 마케팅 믹스-경쟁사 분석- YEPP & iPod4.성과 및 성공전략5.위기 및 극복결론6.발전방향 및 결론7.참고문헌1.서론-기업 선정 동기몇 해전, 웹서핑 중 우연히 보게 된 아이리버의 한 광고가 있다.

  • [경영] [경영]SK Telecom 기업분석 및 마케팅
  • 마케팅 전략이었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감히 업계의 선두자리를 노려보지 못하는 결과를 낳았다. TTL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으로 후발사업자들은 넋을  잃었다. 몇 달간 011브랜드가 독주 하지만, 후발사업자들은 눈만 껌벅이며 바라봐야만 했다. 대학로 신촌 등 젊은이들이 몰리는 전국 곳곳에 화려한 외양과 젊은이의 공간으로 태어난 TTL존에는 젊은이들이 끊이지 않았다. 후발사업자들은 SK텔레콤의 독주가 심하다고 비난을 퍼부었지만, 뚜렷한  대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분석 351.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35가. BCG 매트릭스를 활용한 사업 아이템 분석 35나. 사업 아이템별 분석 372. 경영 전략 분석 41가. 기술지향적 관점 분석 41나. 경쟁지향적 관점 44다. 고객지향적 관점 45라. 멜론의 브랜드 파워 강화 전략 483. 내부 역량 분석 50가. 마케팅 부문 50나. 재무부문 52다. 조직부문 544. SWOT 분석 562004년 11월 16일 출시된 세계 최초의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인 멜론은 국내 음악 산업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큰 성공을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 카카오톡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INDEXI. 서론II. 본론1. 마케팅 이슈분석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1) 고객 분석2) 기업 분석카카오 SWOT분석3) 경쟁자 분석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1)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PlacePromotion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3) 카카오톡 성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