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성공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9 / 2017.10.19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성공전략
목차
1. H&M 기업소개

2. SPA 산업분석
(1) 전체 SPA 브랜드 규모
(2) H&M자체 시장규모
(3) 경쟁사 분석

3. About H&M
(1)사회 공헌 활동
(2)H&M 자매 기업
(3)디자인 공모전
(4)콜라보레이션

4. 시장분석과 마케팅 전략
(1) STP
(2) SWOT
(3) 4P
(4) H&M 성공요인
본문내용
SPA 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대표적인 SPA 브랜드
H&M, Zara,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

<중 략>

전체 SPA 브랜드 규모
국내 진출한 SPA 3대 브랜드 자라, 유니클로, H&M의 최근 회계연도 매출액 합계만 해도 7988억원으로 전년보다 60% 성장.
2008년 이후 5년만에 6배로 증가한 수치로 3조원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

H&M 자체 시장 규모
-11개 매장서 900억원 매출 올려
스웨덴 SPA 브랜드 「H&M」이 전년대비 42.5%
가량 신장한 90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11일 H&M헤네스앤모리츠가 발표한 공시자료에 따르면 「H&M」은 지난해 11월 30일까지인 2015 회계연도에 총 899억8258만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도 631억원에 비해 42.%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전략 ) 이진형,CRM의 효과적인 구축방법과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1,p.24.CRM에 대한 기업들의 투자는 앞으로도 늘어날 전망이다. 그 이유는 지금까지 투자한 CRM 프로그램을 통해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고 CRM에 이미 투자한 기업들은 새로운 요구가 지속적으로 생겨나 이에 대한 투자가 시간이 지날수록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기업들이 CRM 프로그램을 자신들의 온라인 비

  • [마케팅전략]귀족마케팅의 현황과 성공사례 및 논의
  • 레포트를 작성할 수 가 있을까? 하는 생각에 웹 서핑을 하던 중에 내 눈에 딱 들어온 것은 ‘귀족마케팅’이었다.신비로운 이미지의 마케팅 분야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귀족이라 하면 예전에 배웠던 봉건 귀족적 이미지가 인식되어있던 나에게 3~4천만 이라는 무자비한 소비는 그야말로 악의적인 이미지였다.그리고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옹호하는 기업의 입장도 이해할 수 없었다. 레포트가 끝난 지금도 귀족이라는 그들을 100%이해할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전략으로 따라오고 있는 회사로는 삼성의 하우젠을 예로 들수 있다.또한 품질에 이상이 발생하면 제품 교환은 물론 그로 인해 변질된 음식물 가격도 함께 보상해 주는 포괄적 보상제도와 같은 확실한 서비스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2) 구전 마케팅-입소문 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딤채는 구전 마케팅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상품이다. 만도는 공조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95년김치냉장고를 개발한 뒤 판로 개척을 위해 서울 강남 아파트단지에

  • 경영정보시스템에 대해
  • 전략적 시스팀들이 훌륭한 EIS는 아니었지만 EIS가 필요로 하는 원재료(데이터)를 제공하는 기능을 수행하여 주었다.EIS가 성공적이기 위하여는 정보의 질도 중요하지만 정보의 형태, 즉 정보가 어떻게 전달되는가 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EIS가 되기 위하여는 온라인으로 정보가 제공되고 정보를 그래픽으로 출력할 수 있어야 하며 살아있는 정보, 즉 최신의 내용을 담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한다. 이러한 요구를 만족시킨 최초의 EIS

  • [간호학][여성건강] 모유수유 증진방안
  • 증진 프로그램 및 정책 고찰 123. 국내 일부 단체에서의 모유수유 권장 프로그램 고찰 . 144. 지역사회의 모유수유 증진을 위한 전략 . 155. 간호사의 교육자로써의 역할 18결 론 . 24레포트를 쓰고 난 후 참고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