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6 / 2017.10.16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마케팅전략
- 목차
-
1. 팅크웨어 소개-아이나비
2. 시장상황분석
3. 환경적 분석
4. 4P MIX
5. SWOT분석
6. STP 전략
7. 점유율 1위 수성 위한 방어전략
- 본문내용
-
? 내비게이션 이란?
내비게이션은 인공위성을 이용한 차량항법장치를 말하는 것으로 현재 위치로 부터 목적지까지의 기리 및 교통상황을 고려하여 선택한 최적의 경로를 안내하는 도로 및 교통정보 제공 시스템이다.
? 주요기능
음악,동영상 재생
DMB
엔터테인먼트와 정보 서비스
유비쿼터스 통신기능
? 팅크웨어
기업현황
회사명 팅크웨어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진범
설립일 1997. 3. 26
자본금 25.5억
? 기업 연혁
2008.03 아이나비 리얼3D 탑재 아이나비 K2 출시
2008.01 200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4년 연속/Gold Class)
2007.12 '모여라 친구' 서비스 3사(SKT, KTF, LGT)연동 OPEN
2007.09 ThinkNavi UZ 독일 "Channel Partner" 획득
2007.06 아이나비 UZ-GD마크인증(한국디자인진흥원)
2006.05 코스닥 등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