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팅크웨어 소개-아이나비
2.시장상황분석
3.환경적 분석
4.4P MIX
5.SWOT분석
6.STP 전략
7.점유율 1위 수성 위한 방어전략
- 본문내용
-
최근 내비게이션 시장의 성장세가 주춤함과 더불어, 금융위기로 인해 판매량 급감. 100여 개에 이르는 군소업체의 난립과 가격인하로 인한 출혈경쟁 지속.
국내내비게이션 보급률이 아직 35%수준이어서 자동차 수요회복과 더불어 성장세로 돌아설것
아이나비의 장/단점
장점
시장 안에서의 높은 인지도
우수한 디자인
내비게이션 시장 선도기업
특허를 통한 핵심기술 지적재산권 확보
단 점
높은 가격
내장 배터리가 아니라 휴대가 불편
거치대 고장율이 높다
A/S가 취약하다
정치,법률적 환경
주 5일 근무제
정부의 국토개발
주 5일제로 인한 국내여행인구가 증가. 정부의 도로확장및 도로공사등 국토개발 사업으로 매년 새 도로가 곳곳에 생겨나는 추세
자료평가
- 굿굿굿굿 좋아요 감사감사
- geb8***
(2014.11.16 22:06: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