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이마트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이마트 업계1위 비결

3. 시장환경분석

4. 이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마트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이마트의 경영전략

8. 이마트 CRM전략

9. 이마트 중국진출전략
(1) 경영전략
(2) 마케팅 4P전략

10. 미래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이마트의 출발은 1993년 11월 신세계그룹이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 개점한 이마트 창동점이다.
이마트는 2011년 5월 1일 대형마트 및 백화점 사업의 전문성 제고 및 핵심 경쟁력의 강화를 목적으로 (주)신세계의 백화점 사업부문과 이마트의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해 신규법인으로 설립한 회사이다. 2017년 9월 기준으로 대한민국, 중국, 베트남등 전 세계에 18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운영 중에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좋은 자료 도움이많이 되었습니다
  • 55529***
    (2017.12.10 17:56:47)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커피빈 향후방향제언내부마케팅은 외부마케팅과 상호작용적마케팅에 중대한 영향을 미침종업원(사람)이 고품질 서비스의 시작커피시장 : 포화상태→ Unique한 아이덴티티가 없으면 살아남을 수 없음보조서비스(프로모션, 다양한 서비스 등)에 열을 올리는 경쟁자와는 달리 커피빈은 “맛과 품질”에만 초점을 맞추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INDEX2358성공요인9성공요인10111214강점15약점16기회17위협181923product24place26promotion2728

  • 파리바게트 경영 성공비결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 경영 성공비결(1) 이미지 마케팅 의 성공(2) 니즈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개발(3) 경영 효율성 강화3.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해외진출 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파리바게트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INDEX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파리바게트는 소비자

  • [나이키 마케팅PPT] 나이키 NIKE 성공비결과 아웃소싱전략분석과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어플 마케팅자사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홍보가 아닌 스마트폰 유저에게 일상에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단순한 홍보 목적이 아닌 실용적인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스마트 라이프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는 점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고 판단.(6) 어플마케팅8. 향후방향제언 기존 런닝화 시리즈의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제품 시리즈 생성 NIKE iD 국내 서비스 시작런닝화 초점에 맞춘 광고를 제작‘We Run SEOUL’이

  • (이디야커피 마케팅PPT) 이디야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1) 이디야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이디야커피 성공비결3. 이디야커피 기업환경분석4.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이디야커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이디야커피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및 평가CONTENTS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이디야 커피는 2001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국내 시장에서 1,500호점을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 1. 샤오미 기업소개(1) 샤오미 소개(2) 샤오미 기업철학2. 샤오미 성공비결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샤오미 향후방향제언INDEX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샤오미(小米)’의 뜻 : 좁쌀‘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 라는 불교의 교리거대하게 성장할 것`10년도 6월에 시작, 중국의 혜성과 같은 존재저가 폰으로 급 상승한 중국의 대표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