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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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1) 샤오미 소개
(2) 샤오미 기업철학

2. 샤오미 성공비결

3. 샤오미 SWOT분석

4. 샤오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샤오미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우선 ‘샤오미’ 기업의 샤오미라는 뜻은 좁쌀이라는 뜻으로 ‘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는 불교의 교리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거대하게 성장 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듯합니다.
샤오미는 2010년도 6월에 시작한 기업이라, 중국의 혜성과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가폰으로 급상승중인 중국의 대표적인 벤체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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