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28 / 2017.04.28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PPT] 롯데리아 성공비결과 롯데리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롯데리아 미래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롯데리아의 향후개선방안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롯데리아 기업소개
(1) 롯데리아 기업개요
(2) 롯데리아 경영철학

2. 롯데리아 성공비결

3. 롯데리아 SWOT분석

4. 롯데리아 경영전략

5. 롯데리아 STP분석

6.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외 마케팅활동

8.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1) 중국 시장환경분석
(2) 중국진출 마케팅
(3) 중국진출 실패요인

9. 롯데리아 서비스 개선방안

10. 롯데리아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롯데리아의 신제품 개발전략의 핵심은 햄버거를 한국적인 맛을 조화시킨다는 점과 개발과정에서 우선 제품의 주요한 목표 소비자들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이들에게 판매를 적극적으로 소구하였다는 점이다. 신제품 개발은 92년 불고기버거를 출시 이후, 불갈비버거, 라이스버거, 김치버거 등 한국형 버거를 만들어 나가는데 주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성공전략
  • 마케팅을 사용하여 성공을 거둔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한국에 크리스피 크림이 들어오기 전부터 한국 내에서는 크리스피 크림에 대한 인식이 퍼져 있었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먹어본 사람이나, 먹어보지 못한 사람이나 이 도넛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했다. 말 그대로 입에서 입을 통한 정보 교환뿐 아니라 인터넷 상의 활동이 이러한 결과를 불러일으킨 것이다. 그래서 크리스피 크림은 한국 내에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졌고, 그 인기 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롯데리아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략방향 제언
  • 마케팅사례향후방향제언1. 롯데리아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롯데리아의 성공요인3. 패스트푸드 산업환경분석4.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경쟁자분석 (맘스터치)6.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온라인 마케팅(3) 공격적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서비스마케팅7.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재진입 전략제언(1) 중국진출 실패요인(2) 재진입 전략

  • MISSHA 미샤 성공비결과 미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중국에는 현지법인을 설립하였다.미샤의 중국진출전략은 정품, 경품, 명품 등 이른바 3품화로 요약“미샤, 중국 온라인몰에서 돌풍.이벤트 하루에 120억 기록적 매출” (1) 중국진출사례27국내 화장품 브랜드로는 최초로 나리타(도쿄), 하네다(도쿄), 간사이(오사카) 일본 공항에 입점하였고,. 특히 일본에서는 한류스타를 이용한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펼침. (2) 일본진출사례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온라인 컨텐츠 명확화 뷰티넷은 미샤라는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전략▷ POP(point of purchase)설치▷ 매장 내 각종 이벤트 행사 실시▷ 경품행사나 특별할인 시행(2) 마케팅 4P전략10. 미래전략방향 제언이마트는 신설투자를 통해 중국시장에 진출하였는데, 대형도시를 중심으로 한 ‘한국형 할인점’이라는 컨셉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하지만 이마트는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태로 진입하면서 현지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지 못했고 무엇보다 점포 입지 실패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실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