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도요타 성공요인과 도요타 마케팅,경영,생산,글로벌전략 분석과 도요타 향후시사점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04 / 2017.09.0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TOYOTA 도요타 성공요인과 도요타 마케팅,경영,생산,글로벌전략 분석과 향후시사점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총 34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

3. 도요타 TOYOTA 경영특징

4. 도요타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도요타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도요타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도요타의 생산관리전략
(1) SCM 전략
(2) JIT(Just In Time) 생산방식
(3) TPS(Toyota Production System) 전략

8. 도요타 미국진출 글로벌전략

9.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 2001년 1월 렉서스 모델을 필두로 우리나라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는 일본 1위, 세계 2위의 자동차 메이커

- 위기의식 및 낭비제거 경영과 대외적으로는 자동차 박물관 및 교통안전 교육 등 자동차와 관련한 다양한 공익 문화사업 전개를 통한 이미지 차별화 전략

- 세계인이 사랑하는 자동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도요타 국제마케팅 사례
  • 생산업체로서 자동차 생산대수 세계 3위인 대기업(2003년 현재)이다. 비교적 짧은 기간에 성공을 거둔 비결은 뛰어난 경영전략과 사원들의 단합된 힘 그리고 위기 때마다 좋은 기회를 만나 새로운 발전의 계기로 삼은 점 등이다. 90년대 들어 일본의 거품경제가 가라앉으면서 잠시 어려움을 겪었지만, 계열관계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중이다. 1) 회사의 개요설립자Sakichi Toyota설립년1937년 8월 28일본사 소재지일본 도요타시경

  • 기업 분석 - 도요타의 글로벌 성공 전략
  • 분석 6.4P‘s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법V. 유럽 시장 진출 전략1.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2.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3.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4.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VI. 결론1.TOYOTA 및 LEXUS의 성공요인2.미국시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도요타 TOYOTA 및 렉서스 LEXUS의 해외진출과 성공요인
  • 생산업체로서 자동차 생산대수 세계 3위인 대기업(2003년 현재)이다. 비교적 짧은 기간에 성공을 거둔 비결은 뛰어난 경영전략과 사원들의 단합된 힘 그리고 위기 때마다 좋은 기회를 만나 새로운 발전의 계기로 삼은 점 등이다. 90년대 들어 일본의 거품경제가 가라앉으면서 잠시 어려움을 겪었지만, 계열관계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중이다. 1) 회사의 개요설립자Sakichi Toyota설립년1937년 8월 28일본사 소재지일본 도요타시경

  • [경영학](경영학)도요타의 글로벌 성공전략
  • 분석 6.4P‘s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법V. 유럽 시장 진출 전략1.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2.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3.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4.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VI. 결론1.TOYOTA 및 LEXUS의 성공요인2.미국시

  • [국제마케팅] 도요타 글로벌 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 전략1. 자동차 제조업체별 유럽 내 판매현황2. 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3. 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4.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5.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6. A/S 보장 기간7. 회사차 시장 공략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 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2. STP 전략3. SWOT 분석4. 4P‘sⅢ. 결론ⅰ. TOYOTA 및 LEXUS의 성공요인ⅱ. 도요타가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 주는 시사점참고문헌Ⅰ. 서 론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