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제일약품 영업사원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4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상기관의 특성 ……………………… 1
대상기관 선정이유 …………………… 2
요 구 분 석 ………………………… 4
과 제 분 석 ………………………… 11
프로그램 설계 ……………………… 14
프로그램 일정 ……………………… 18
WORK BOOK ……………………… 19
- 본문내용
-
우리가 대상기관으로 선정한 곳은 ㈜제일약품이다. ㈜제일약품은 의약품의 제조 및 유통을 주업무로 경영되는 제약회사로서 한독, 동아, 상아, 일성 등의 제약회사와 함께 국내 제약업계에서 손꼽히는 메이저급 제약회사이자, 1인당 평균매출액 5위를 차지하는 규모의 회사이다.
제일약품의 기업이념 및 비젼은 두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 첫 번째는 회사가 속해있는 사회조직안에서 기업의 고유한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의약품을 적절한 가격에 생산, 공급하고 종업원에게는 기업경영의 주체로서 자아실현의 장을 제공하며 주주에게는 회사가치 향상과 배당을 통해서 주주이익을 극대화하고 정부에게는 성실한 납세와 고용창출을 통해 국가경제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현재 제일약품의 주요한 생산품은 여러 가지로 크라비트, 케펜텍, 하루날 등의 의약품들로 일반인들에게는 케펜텍이라는 상품명의 케토프로펜 계열의 제품과 쿨파프라는 메틸 살리실레이트 계열의 제품이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다만 향후 국내 의약품 시장의 개방으로 인해 거대 다국적 기업의 국내 진입이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임을 고려해볼때 그동안 종래의 신약도입 패턴인 외국제품의 국내도입을 통한 신제품 개발은 한계에 도달했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프로그램 구체적으로 참고자료 좋음
- imes***
(2007.07.04 15:08: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