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인도네시아 PB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4 / 2017.07.1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PB시장 진출전략
목차
1. 하나은행 소개
2. 기업 외부분석
3. PEST
4. Porter’s 5-Forces Model
5. 기업 내부분석
6. Value Chain Analysis
7. 상품/서비스 Revenue Stream
8. Organizational Structure
9. Organizational Culture
10. 기업 내,외부 분석 Review
11. 해외진출의 필요성 - 국내상황
12. 해외진출의 필요성 ? 신흥국의 상황
13. 하나은행만의 경쟁우위 ? Private Bank
14. Target시장 선정
15. 인도네시아 타겟 시장 설정 이유-외부적 Advantages
16. 인도네시아 타겟 시장 설정 이유-내부적 Advantages
17. 인도네시아 PB 국내은행 진출현황
18. SWOT Analysis
19. 경쟁전략
본문내용
1. adhoc 위원회 하나은행 전체에서 직급,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해당 지점들마다 임의로 일정 수의 직원을 뽑아서,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 하나이노베이터 현 상황에서 하나은행이 직면한 사안에 대해 직원 중 100명을 뽑아 토론과 회의를 하게하고 거기서 나온 의견을 의사결정에 반영한다. 이와 같이 직접적인 직원의 의견표출과 개방적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하나메아리 온라인 의견표출 창구로써, 직원들이 직접 행장에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할 수 있도록 보장된 의견표출의 공간

조직문좌적인 특징에는 크게 세가지르 들 수 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동성 마지막으로 통합이다.
하나은행은 비관료적이로 개방적ㅇ니 소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세가지는 모두 직급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직원들이 자신들의 의견을 표출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고 또한 그것들을 은행입장에서 귀담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장치들이다
두번쨰로 하나은행은 사훈이나 사가가 없기로 유명한데 이는 급변하는 경쟁환경에 신속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역동성을 강조하는 기업문화에 근원해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까르푸의 성공적인 철수전략, 한국시장 진출 실패
  • 진출, 막강한 자본력, 글로벌 소싱 능력, 다양한 해외 시장 경험까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었지만 한국시장 진출에 실패하게 되었다. 이는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필요조건을 알아보는데 적합한 연구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까르푸의 성공적인 철수전략을 살펴봄으로써 과연 그들이 한국시장에서 진정한 실패를 한 것인지에 관해서도 살펴본다.2. 까르푸의 진출배경1) 정부정책의 변화까르푸의 한국진출의 가장 큰 배경요인으로 정부의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 및 향후 전략방안(A+리포트)
  • 국민은행 전략 보고서 전략도출국민은행의 전략적 Positioning전략1해외 진출 적극 시도전략2관계사 Clustering 강화전략3장기적인 금융 서비스전략4PB 사업의 강화이슈분석IT 기술의 발달고객 니즈의 변화다양화장기화국제화Task 1Task 2-1Task 2-2Task 3Task 4은행산업분석산업의 대형화/겸업화시장구조의 개편외국자본 영향력 강화개인 투자 패턴의 변화경쟁분석시장 점유율수익률 및 성과경쟁사 간의 평가경쟁구도의 변화자사분석국민은

  • [국제경영학]월마트 전략 및 한국시장진출 실패 분석
  • 전략 비교연구, 2003 까르푸는 의류 소매업을 하는 포니에르 일가와 식료품 도매업을 하는 디포레이 일가가 공동으로 창업했다. 63년에는 파리근교에 세계 최초의 하이퍼마켓을 개점하였고 지난 40년 동안 할인점 사업에만 주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업체로 확보하게 뿌리를 내렸다. 현재 전 세계 28개국에서 7백 개가 넘는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아시아 시장에는 지난 89년, 대만을 시작으로 첫 진출한 이후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중

  • 대우증권 레포트
  • 은행과 전략적 제휴-IB/WM/브로커리지/리서치 협력 및 공유이슬람 금융시장 진출 교두보 확보-2. 2008/03/03 대우證, 외국기업 유로본드 발행 주관-印尼 기업 해외교환사채 발행 완료동남아시아 자본시장 선점 기대--> 인도네시아 지주회사 PT. Eastlion Worldwide사의 해외교환사채(EB, Exchangeable Bond)를 발행 완료했으며 발행규모는 500만 달러(US). 이번 EB발행은 대우증권이 95년 해외 기업 대상 자금조달 위한 주관사 업무를 수행한 이후 13년만에 재개. 국제금

  • [경영분석]국민은행 경영전략 분석
  • 전략경영론♣국민 은행♣목차Ⅰ. 은행이란1.개 황2. 자금조달 및 운용3. 은행마케팅4. 최근 금융제도의 주요 변화5. 국내은행의 해외진출 및 외은지점의 국내진출동향Ⅱ. 국민은행1. 합병2. 연혁3. 국민은행 규모 III. 외부분석1.시장분석2.고객분석3. 세계 금융 산업의 환경 변화 IV. SWOT 분석Ⅴ.핵심역량 구축전략1. 마케팅 및 영업역량부문2. 서비스 경로3. 업무 프로세스4. 리스크 관리5. 성과 중심주의 경영Ⅵ. 경쟁사분석1. 우리은행의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