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인도네시아 PB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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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 하나은행 인도네시아 PB시장 진출전략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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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나은행 소개
2. 기업 외부분석
3. PEST
4. Porter’s 5-Forces Model
5. 기업 내부분석
6. Value Chain Analysis
7. 상품/서비스 Revenue Stream
8. Organizational Structure
9. Organizational Culture
10. 기업 내,외부 분석 Review
11. 해외진출의 필요성 - 국내상황
12. 해외진출의 필요성 ? 신흥국의 상황
13. 하나은행만의 경쟁우위 ? Private Bank
14. Target시장 선정
15. 인도네시아 타겟 시장 설정 이유-외부적 Advantages
16. 인도네시아 타겟 시장 설정 이유-내부적 Advantages
17. 인도네시아 PB 국내은행 진출현황
18. SWOT Analysis
19. 경쟁전략
- 본문내용
-
1. adhoc 위원회 하나은행 전체에서 직급,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해당 지점들마다 임의로 일정 수의 직원을 뽑아서,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 하나이노베이터 현 상황에서 하나은행이 직면한 사안에 대해 직원 중 100명을 뽑아 토론과 회의를 하게하고 거기서 나온 의견을 의사결정에 반영한다. 이와 같이 직접적인 직원의 의견표출과 개방적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하나메아리 온라인 의견표출 창구로써, 직원들이 직접 행장에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할 수 있도록 보장된 의견표출의 공간
조직문좌적인 특징에는 크게 세가지르 들 수 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동성 마지막으로 통합이다.
하나은행은 비관료적이로 개방적ㅇ니 소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세가지는 모두 직급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직원들이 자신들의 의견을 표출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고 또한 그것들을 은행입장에서 귀담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장치들이다
두번쨰로 하나은행은 사훈이나 사가가 없기로 유명한데 이는 급변하는 경쟁환경에 신속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역동성을 강조하는 기업문화에 근원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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