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3 / 2017.06.2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oogle 구글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목차
1. 시장세분화 (Segmentata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본문내용
일반적으로 시장세분화는 인터넷 이용자의 나이, 성별과 같은 인구통계적 변수로 구분하여 시장세분화를 많이 하지만 포털사이트에서 세분화를 할 때에는 크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20대라면 기본적으로 포털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간이 많기는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1시간을 이용하거나, 10시간을 이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50대는 나이가 많으니까 컴퓨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컴퓨터를 취미로 즐기고 이용한다면 20대보다도 더 많이 이용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소비자의 성향과 그에 따른 편익에 집중하여 세 가지로 나누어 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oogle 구글 기업분석/ 조직구조전략,경영전략/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구글 미래전략제언
  • Google경영전략조직구조분석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제언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구글의 경영마인드3. 구글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구글 조직분석(1) 조직구조분석(2) 구글 조직구조의 특성(3) 조직구조 형성배경(4) 구글 조직구조의 장점(5) 구글 조직구조의 단점5. 구글 경영전략 분석(1) 서비스 다변화와 유연성(2) M&A 전략(3) 중소기업과의 상생6. 구글의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 (구글 마케팅사례 PPT) Google 구글 현황과 서비스분석/ 구글 마케팅사례 분석/ 구글 문제점과 해결방안및 미래방향제안
  • 1. Google 구글 기업소개(1) 구글 기업개요(2) 주요서비스 - 웹서치- 안드로이드- 크롬- Gmail– 유튜브 (YouTube)2. SWOT분석과 개선방안 제안(1) 강점(Strenght)(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기(Threat)(5) 개선방안3.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Google 구글 마케팅전략(1) 리마케팅전략(2) 카테고리 마케팅전략(3) 알파고 vs 이세돌 마케팅6.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1) 주요 문제점(2)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구글의 의지를 반영한다.2) 목표와 사명-목표: 구글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사명: 구글은 Dont be evil이라는 슬로건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3) 기업정보 출처 : http://www.google.com/intl/ko/about/corporate/company/-창립자 : Larry Page, Sergey Brin-법인 설립 : 1998년 9월 4일-기업 공개(NASDAQ) : 2004년 8월 19일-본사 :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CA 94043-직원 수 : 20,000 여 명3. 시장환경분석1) 미시

  • STP전략 국내,해외 기업사례분석과 STP전략 개념,도입목적 및 전략수립단계분석 및 느낀점
  • STP전략개념,전략단계기업사례분석결론 및 느낀점CONTENTS1. STP전략의 개념2. STP전략 도입목적3. STP전략을 구성하는 3가지(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4. STP 전략수립 5단계5. 해외 글로벌기업의 STP전략 사례분석(1) 구글 Google STP분석(2) 이케아 IKEA STP분석(3) 유니클로 히트텍 STP분석(4) 나이키 STP분석(5) 월마트 STP분석6. 국내기업 STP전략 사례분석(1) 쿠팡 STP분석(2) 롯데월드 STP분석 (3) 신세계백화점

  • 네이버 NAVER 성공비결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네이버 전략연구 레포트
  • 네이버성공비결마케팅전략나의의견1. 네이버 NAVER 기업소개2. 네이버 NAVER 현황분석3. 네이버 NAVER 기업환경분석4. 네이버 NAVER 성공비결5. 경쟁자 분석(1) 다음 DAUM 분석(2) 구글 Google 분석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네이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네이버 마케팅과 기업전략(1) 컬러마케팅과 스타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차별화된 마케팅(4) 모바일시장 진출과 해외시장 진출9.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