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경영전략연구- 구글 Google 성공요인,수익모델,STP분석과 구글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18 / 2018.07.18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글 성공요인,수익모델,STP분석과 구글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구글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구글 Google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사명

2. 구글의 성공요인

3. 구글의 수익모델

4. 구글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구글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구글 기업경영 전략
(1) 사업확장전략
(2) M&A (인수합병) 전략
(3) 브랜확장 전략
(4) 전략적제휴 전략
(5) 차별화전략
(6) 경영혁신전략
(7) 모바일시장 진출전략

7. 구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1. 구글 Google 기업소개

(1) 기업개요

구글 Google은 인터넷 검색 서비스 기업다. 구글이란 이름은 10의 100 제곱을 뜻하는 수학 용어 구골(googol)에서 유래했다. 구글은 인터넷에서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세계 최대의 검색엔진이다. 세계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고 엄청난 분량의 웹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2) 기업사명

구글의 사명은 ‘전세계의 정보를 조직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사명은 직원 개개인이 수행하는 일에 의미를 부여해준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사실은 구글은 이런 사명을 최종적으로 달성할 수 없다. 조직해야할 정보는 항상 구글의 역량에 비해 훨씬 더 많을 것이고 정보를 유용하게 만드는 방법 역시 무궁무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역으로 이런 달성 불가능하다는 사실이 계속해서 저자를 비롯한 구글러들에게 영감을 제공하여 더 많은 것을 탐구하고 혁신할 만한 기회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 잘했습니다.
  • 116933***
    (2021.12.12 16:50:40)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전략을 제안함으로써 시장 상황과 기업 내부 상황을 함께 고려한 삼성전자의 옴니아2의 마케팅 성공 전략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사례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먼저 사례연구의 이론적 기반이 되는 국내외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현황 진단을 한 후 삼성전자 옴니아2의 시장위치를 발견하고 이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슈를 도출하였다. 마지막으로 도출된 이슈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나아갈 방향으로 신제품 개발을 제안하였고,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목 차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회사개요 4. 오리온 (동양제과)의 성장배경 5. 오리온 회사의 연혁 6.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

  •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분석1. 회사소개• 기업명 : 지금샵• 기업형태 : 일반기업(소기업)• 대표자 : 이재현• 업종 : 소셜커머스• 사업내용 : SNS의 확산에 따른 소셜커머스 마케팅• 사업규모 ① 자본금 : 20억② 매출액 : 240억 ③ 종업원 수 : 40명④ 회원수 : 100만명⑤ 랭킹 : 분야 5위, 분야점유율 2.90 %• 설립 목적(비전, 경영목표) : 신용, 정직을 기반으로 고객중심경영, 속도경영, 기술경영• 지금샵의 운영방식출처 : KT 경제경영 연구소지금샵은 대구, 서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 전략을 통한 일류브랜드로서의시장장악2.4.1아웃 소싱 전략2.4.2디지털 허브 전략 – 애플 스토어2.4.3 벨 모델2.4.4 잡스의 재정적자 위기극복2.5 제5막, 정상에서의 경쟁: 폭발적 상승의 선순환 사이클2.5.1 애플카2.5.2 사물인터넷 시대 도래결론– 애플의 혁신적 전략을 통한 미래 커리어의 비상 준비SWOT 분석4P 분석과 STP전략서론 - 왜 애플인가?애플 선정 동기세계일류기업을 선정하기 위해서 일류기업의 조건 및 자격에 대한 기준점을 제시하였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기업으로 꼽히는 ‘티켓몬스터’를 주제로 선정하여, 티켓몬스터를 둘러싸고 있는 소셜 커머스시장의 환경 분석을 선행하고 티켓몬스터의 구체적인 전략과 효과 등에 대해 면밀히 알아보고자 한다. 나아가 앞으로도 티켓몬스터가 1위로써의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티켓몬스터가 나아갈 방향 등을 제시함으로써 보다 밝은 미래를 점쳐보도록 하겠다. 우리 조의 연구를 통해 학생들이 소셜 커머스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이해하고, 궁극적으로는 더 많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