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기업분석과 생산전략,SCM사례분석및 도요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도요타 향후전략방안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0 / 2017.06.20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요타 기업분석과 생산전략,SCM사례분석및 도요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방안 제언 레포트입니다.

도요타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도요타의 핵심역량

3. 도요타의 생산전략

4. 도요타 SCM 도입사례

5. 도요타 SWOT분석

6. 도요타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

8. 그 외 마케팅활동
(1) 친환경 마케팅
(2) 감성마케팅
(3) 스포츠마케팅

9. 향후전략 방안제언
본문내용
일본의 발명왕 도요타 사키치(豊田佐吉, 1867~1930)가 G형 자동방직기 특허권을 판 돈으로 그의 아들 키이치로(喜一郞, 1894~1952)가 1933년 도요타자동직기제작소 내에 자동차부(部)를 설치하면서 출발하였다. 1937년 자동차제조회사로 독립하였고, 지금은 주택, 금융, 정보통신 쪽에도 진출하고 있다. 회사명은 원래 ‘도요다’이나, 명료한 인상을 위해 곧 ‘도요타’로 고쳐 읽었다. 1936년 승용차 'AA'를 만들었으며 1938년부터는 훗날 도요타시(市)가 된 고로모에 공장을 짓고 주로 트럭을 생산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PPT] 현대자동차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방향
  • SWOT분석4.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6.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1) 중국진출 마케팅전략(2) 미국진출 마케팅전략(3) 인도진출 마케팅전략7. 현대자동차의 CRM전략8. 현대자동차 향후방향제언CONTENTS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1967년 미국 포드자동차와의 합작으로 설립, 1976년 국내 최초의 자체모델 ‘포니’생산.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인 39위, 해외에 6개의 생산법인과 18개의 판매법인

  • 유니클로 히트텍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히트텍 문제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유니클로 히트텍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유니클로 기업소개2. 히트텍 핵심역량과 제품소개3. SPA시장의 특징4. 유니클로 히트텍 SWOT분석5. 유니클로 히트텍의 성공비결(1) 새로운 이미지 포지셔닝(2) 기술개발에 아낌없는 투자(3)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6. 유니클로 히트텍 BCG매트릭스 분석7. 유니클로 히트텍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8. 유니클로 히트텍 마케팅믹스 4P전략(1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 제언매점 간의 재고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로트 사이즈를 조정하여 수송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인바운드 비용뿐 아니라, 전체 수송비용 절감을 위해 수송관리 시스템(TMS)의 개발을 위해 타 유통업체들과 협력9. 다이소몰 활성화방안다이소몰배송구조 개편공유가치 형성다이소몰 활성 방안 마케팅 사례발표123소개457성공요인8성공요인9성공요인101115(1) Segmentation16181924문제점과 해결방안25문제점과 해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기업소개(1) 유니클로 개요(2) 기업철학2. SPA의 특징3.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유니클로 SWOT분석과 전략(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O+ST 전략(6) OW+WT 전략5.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1) VMD 전략강화(2) 차별화된 이미지구축 (3) 새로운 유통시스템 구축8. 향후시사점 INDEX1. 유니클로 기업소개1974년

  • [삼성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분석과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SWOT,STP,4P향후방향제언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브랜드소개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성공요인4.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국에서의 상황분석5. 중국 소비자분석6. 삼성전자 가치사슬분석7.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8.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결론 및 향후방향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