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클라우드 vs 멜론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4 / 2017.06.1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운드 클라우드 vs 멜론 비교분석
- 목차
-
1. 사운드 클라우드
2. 정의·기능·설립
3. 특징
4. 수익모델
5. 저작권문제
6. 멜론
7. 정의·기능·설립
8. 특징
9. 수익모델
10. 저작권문제
11. 공통점과 차이점
12. 사운드 클라우드, 멜론 경영제안
- 본문내용
-
• 한계점
수익모델이 멜론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다. 또한 광고수입의 비중도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매우 낮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수익성의 개선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짐. 때문에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한 재투자가 가능하도록, 유저의 업로딩에만 국한된 수익구조를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예를들어, 음악을 찾는 것을 전문용어로 디깅(digging)이라 하는데, 유저가 이러한 디깅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이나 음악의 양을 차별적으로 가격화하는 방식도 제안할 수 있다(개인적인 의견)
로엔 엔터테인먼트로의 자회사 개념인 멜론과 달리, 애초부터 서비스회사로 시작하기보다, 디제이들과 아티스트의 편의성을 위한 음악 공유 공간으로 시작한 만큼, 단순하고 전문화된 형태로 서비스(음악) 공급한다. 때문에 많은 대중들을 겨냥한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한 고객접근방식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고객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로그인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허용된 곡의 스트리밍은 가능하도록하여 잠재적인 이용고객이 증가하게끔하는 방법이 사용될 수도 있다.(유투브처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IKEA(이케아) 전략경영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 [경영학 A+]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
- 이케아(IKEA)의 글로벌 경영 성공 및 실패사례
- 꼼데가르송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꼼데가르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롯데자이언츠 SWOT분석,마케팅전략 분석과 재도약위한 전략방향제시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국제경영전략] P&G 기업의 일본 진출 전략 타당성 분석
- 엔씨소프트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