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전략과 편리한 서비스로 절대 강자에 도전 성공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가 전략과 편리한 서비스로 절대 강자에 도전 성공한 사례
샤오미,Xiaomi,엠브레라,Embraer,알디,Aldi,라자다닷컴,Lazada.com,플립카드.Flipkart,테슬라,Tesla,가치혁신 기업,가치혁신기업사례
목차
1. 불필요한 기능/성능 제거 통한 가격 파괴
1) 샤오미 Xiaomi
2) Embraer

2. 유통 구조 혁신 통한 가격 파괴
1) 알디 Aldi
2) 라자다 닷컴 Lazada.com
3) 플립카드 Flipkart

3. FREE 전략 진입 후, 수익모델 다각화
1) 알리바바 Alibaba
2) 사운드클라우드 Sound Cloud
3) 틴더 Tinder

4. 기술/제품 혁신 통한 신시장 개척
1) Tesla
2) Ford
본문내용
샤오미 Xiaomi 중국 Copycat으로 등장  빠른 SW Upgrade, Mi Fan, 저가 전략. Apple/삼성을 위협 • 자체 SW(MIUI)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 및 수익모델 구축 - 플랫폼 탑재 디바이스(액세서리, TV 등) 확장, 컨텐츠 수익증가 - 고객 지향적인 MIUI를 통해 확보한 미팬(Mi Fan)을 위한 오프라인 모임 연 300회, 샤오미 게시판 글 총 2억 건 - 7,000만 고객을 집단지성을 통해 Xiaomi 기획자/개발자化→ 의견 적극 반영/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 원가 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 선진사 대비 동급 성능, 低가격 판매(약 36만원), 노마진 정책 - SNS, 자체 사이트 판매(유통비 30% 절감), 주문생산→비용절감

<중 략>

Embraer 민항기 제조업체. 다목적 군용 수송기 개발로 Lockheed Martin의 독점 구조 파괴. 틈새 시장(Niche Market) 포착 - 비슷한 성능 보유한 작은 크기의 군수송기 니즈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트루릴리젼 명품 귀족 브랜드 성공사례 - 프리미엄 청바지 마케팅전략, 시장환경 구조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성공요인 분석
  • 성공요인 분석이미지 마케팅의 승리고급 브랜드승화 노력이벤트 마케팅 전략다양한 신제품 개발경영 효율성 강화 노력성공요인 1고객 플러스-델타(Customer Plus-Delta)성공요인 2 네온사인이나, 매장 내 자동화 시설인 (TRUE RELIGION theater)컨셉으로 발전시킨 아이디어는 고객들로부터 나왔다. 지식을 공유하라(Napsterize your knowledge) 직원들이 제품에 대한 지식, 특성을 고객들에게 다가가매장에서 직접 입어 볼수 있도록 샘플제공을 함으로써원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전략을 갖고 있다. 그리고 현대홈쇼핑은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이끈다는 방침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충동구매를 유발하는 여러 형태의 쇼호스트 코멘트를 삼가고 있으며 ARS 이용도 실제 상황이 아니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게다가 중고품 보상 서비스나 콜센터 직원, 택배담당 직원 등에 의한 불친절 사례 발생시 직원의 귀책사유 여부를 불문하고 고객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부여하는 제도를 홈쇼핑업계 최초로 도입해서 실시하고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서비스 사업ⅲ. 엔터테인먼트 사업ⅳ. 보험파이낸싱 사업 Ⅵ. 소니의 마케팅ⅰ.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 ⅱ. 소니 마케팅 주식회사의 구조와 설립구상ⅲ. 소니의 마케팅 전략과 사상ⅳ. 마케팅 사례연구Ⅶ. 소니의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ⅰ. 수직적 통합의 정의와 사례ⅱ. 아웃소싱의 정의와 사례Ⅷ. 소니의 미래ⅰ. 소니가 지향하는 경영전략- 디지털 경영1. 디지털 경영의 진입2. 디지털 전환(Digital Switch) 전략 3. 디지털 전환 성공요인 4. 통신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사례를 통한 초이스보드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유형 5(1) 델의 고객중심적 비즈니스 모델 6Ⅲ 소매업의 변화 유형 131. 소매유통업의 변화양상 13(1) 국외 소매업 13(2) 국내 소매업 132. 소매업의 발전방향 23Ⅳ 하이퍼 중개: 클릭에 의한 상거래 241. 정보중간상의 주도 24(1) 성공적인 정보 중간상들의 특징 252. 클릭을 통한 거래 263. 전자상거래의 유형 26(1) 인터넷 접속 서비스(ISP: Internet Service Provider) 26(2) 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Internet S/W Development) 26

  • [글로벌경영] 세계 휴대폰산업관련 기업들의 국제경영활동 사례분석
  •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말한다. 개별 기업이 운영하기에는 부담이 큰 서버 장비 및 통신장비의 운영과 관리를 대행하며 최첨단 시설과 보안, 완벽한 통신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인터넷 사업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많이 늘고 있다. ▷▶ 사례분석 Q.현재 이 기업이 미국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요인은 무엇일까? ① 진입전략 미국인의 국민성은 자신들의 나라가 최고 강대국이라 자부하고, 최고의 것을 추구하는 반면 소비자들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