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치사슬분석_도요타_현대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8 / 2017.06.08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가치사슬 비교분석 현대자동차 vs. 도요타
- 목차
-
1. 가치사슬(Value Chain) 의 개념
2. 현대차 & 도요타 비교 자료
3. 현대차 가치사슬 분석
4. 도요타 가치사슬 분석
5. 비용결정요인
6. 본원적 활동 비교
7. 도요타의 현재 상황
8. 현대차 향후 지향점
- 본문내용
-
도요타의 현재 상황
도요타자동차의 시장조사기관 평가 중 단연 돋보이는 건 자타가 공인하는 품질이다. 도요타가 내세우는 럭셔리 브랜드 렉서스는 미국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내구성 1위 자동차 브랜드다. 렉서스는 미국 J.D.파워의 '2014년도 차량 내구 품질조사(VDS)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렉서스의 우수한 내구 품질 평가에 힘입어 렉서스의 중고차 잔존가치도 미국 내 최고 평가를 받았다. 미국 자동차 전문 평가기관 켈리블루북(KBB)이 선정한 '2014 5년 보유비용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럭셔리 브랜드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이다. 높은 품질은 곧 미국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로 인정받았다.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발표하는 '2014 가격대비 최고가치의 차' 부문에서 렉서스 RX350ㆍRX450h, 사이언 FR-S, 캠리, 타코마는 미국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지닌 차'로 선정됐다.도요타 미니밴은 또 미국에서 가장 '가족적인 차'로 인식돼 있다. KBB는 미국에서 가장 가족적인 12 모델 자동차에 도요타 시에나를 포함시켰다.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대표 모델인 프리우스는 미 캘리포니아주 신차딜러연합회(CNCDA)가 꼽은 '베스트셀링카'로 선정됐다.도요타 브랜드의 판매ㆍ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시장 평가는 곧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로 이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