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UV QM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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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르노삼성 SUV QM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차
1. Why QM3?
2. Market
3. Macro _ DESTL
4. DESTL_Analysis
5. Company
6. Customer
7. Competitor
8. SWOT 분석
9. STP
10. Segmentation
11. Targeting
12. Positioning
13. Positioning Statement
14. TV 광고
15. TV 광고 Story Board
16. 인쇄 광고
17. IMC Strategy
본문내용
Why QM3?
• 콤팩트한 사이즈 : 소형SUV(CUV)
• 200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 18.5km/l의 뛰어난 연비
• 세련된 디자인& 투톤컬러
• 넓은 수납공간
• 탈부착이 가능한 시트
• 거리조절이 되는 뒷좌석

• 내/외신 기자들이 선정한 BEST CAR 수상
• 2013년 하반기, 르노삼성이 야심차게 선보인 mini SUV
• 각종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차량으로 떠오름
• 1000대 한정판매는 이미 매진

<중 략>

SUV 시장에서 구매자가 구매 결정을 할 때 가장 크게 작용하는 3가지 요소는 바로 가격, 연비, 디자인 이다.
그에 따라 가장 중요한 가격을 초점으로 국산SUV와 수입SUV를 competitor로 선정하고 분석했다.
SUV는 크기의 경우 가격과 크기가 비례하므로 자연스레 국산competitor의 경우는 소형차가 되었고 수입차의 경우는 기본 가격 자체가 국산보다 높기 때문에 오로지 가격만으로 선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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