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 신제품 Wake up ! 졸음 펌프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1 / 2017.06.01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껌 신제품 Wake up ! 졸음 펌프껌 마케팅 전략
목차
1.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 SWOT 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ing
3) Positioning

3. 4P MIX

4. 한계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환경분석ㅣ3) S.W.O.T 분석

S
제과업종 HACCP 인증
마켓 오, 닥터 유라는 건강한 이미지 구축

W
종류가 다양하지 못함
상대적 주력 상품이 없음

O
기능 껌 시장의 인기
타사의 허위광고 사실
기존시장의 활용

T
껌 시장의 감소
타사의 높은 점유율

<중략>

기능 껌 시장의 인기
타사의 허위광고 사실
기존시장의 활용

A (졸음 운전형)
: 주로 운전 중 졸음을 참기 위해 씹는 집단

B (학생 형)
: 공부 중 졸음과 집중력을 위해서 씹는 집단

C (금연 형)
: 담배로 인한 구취제거와 담배를 참기 위해 씹는 집단

D (심심풀이 형)
: 일반적으로 심심하고 평상시에 이유 없이 씹는 집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애경치약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기업이 제품이나 정보를 계획적, 의도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행동을 말한다. 목적은 마케팅 활동 촉진(Promotion)을 위한 것이다.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방법들로는 광고, 홍보, 판촉 등등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은 ‘제품’이다.대중광고의 대안으로 나오는 커뮤니케이션의 경로를 보자면,①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② 사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③ 홈쇼핑 & 우편판매를 통한 직접마케팅④

  • [브랜드]전략적 브랜드 네이밍 개발에 관한 연구-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중심으로
  • 전략이 수립되어야 한다. 이 떄 신제품의 특성과 소비자 조사를 거쳐서 얻어낸 정보를 기준으로 브랜드 네이밍의 핵심 컨셉이 추출되어야 하고 검증되어야 한다. 이는 경쟁사 브랜드와의 경쟁 우위 요소, 장기간 사용 가능성 여부 등이 구체적으로 검토되어야 한다. 다음으로 브랜드 전담 팀이 구성되어 개발에서 법적등록, 신규 시장진출까지 전과정을 관리해야 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통해 실질적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며 기업의 마케팅 전

  • 필립모리스 기업분석과 필립모리스(말보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필립모리스 한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 력- 담배에 집중화된 사업구조- 반 환경적인 이미지- 조직원 사기 저하OpportunitiesThreats- 건강 담배 신제품에 대한 욕구- 여성, 청소년 흡연 인구 증가- 해외시장 개척 기회- 정부규제 강화(금연구역 확대, 광고 규제, 판매처 제한)- 담배 값 과 세금 인상- 금연운동의 확산-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결론1. 향후전략 제안담배산업은 엄청난 일자리와 이윤 창출을 바탕으로 19세기 후반에 등장한 이후 계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그러나 19

  • [경영]마케팅 사례모음
  • 전략- 상대적으로 안정된 상품이나 서비스 시장에 만족하고, 안정된 위치를 유지하고자 한다.- 경쟁자에 비해서 상재적으로 제한된 범위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개발이나 신시장 개척에 있어서 경쟁자에 비해서 선두 주자가 아니며 직접 관계가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변화를 무시하고 있다.⑶ 분석형 MARKETTNG 전략- 안정되과 제한된 상품 계열을 유지하고자 하며 산업의 변화에 조심스럽게 행동한다.- 추구형과 방어형의 중간에 해더

  • 일본시장 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장현황 분석
  • 스즈켄 및 마루베니 상사와 파트쉽 체결2007년 캡슐내시경 일본 국내판매권 획득후지메디칼 제휴로 세일즈 네트워크 확대■ 주요 특징1998년 설립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캡슐내시경 표준 확립높은 안정성과 품질이 요구되는 세계 제2의 시장 선점을 위해 6년간의 노력을 통해 마침내 2007년 판매 승인을 받음■ 성공 요인제품의 안정성 및 신뢰성 확보현지 시장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굴지의 현지 파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 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