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 신제품 Wake up ! 졸음 펌프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1 / 2017.06.01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껌 신제품 Wake up ! 졸음 펌프껌 마케팅 전략
- 목차
-
1.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 SWOT 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ing
3) Positioning
3. 4P MIX
4. 한계점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환경분석ㅣ3) S.W.O.T 분석
S
제과업종 HACCP 인증
마켓 오, 닥터 유라는 건강한 이미지 구축
W
종류가 다양하지 못함
상대적 주력 상품이 없음
O
기능 껌 시장의 인기
타사의 허위광고 사실
기존시장의 활용
T
껌 시장의 감소
타사의 높은 점유율
<중략>
기능 껌 시장의 인기
타사의 허위광고 사실
기존시장의 활용
A (졸음 운전형)
: 주로 운전 중 졸음을 참기 위해 씹는 집단
B (학생 형)
: 공부 중 졸음과 집중력을 위해서 씹는 집단
C (금연 형)
: 담배로 인한 구취제거와 담배를 참기 위해 씹는 집단
D (심심풀이 형)
: 일반적으로 심심하고 평상시에 이유 없이 씹는 집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