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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선정 동기

2. 환경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마케팅 사례

6. 결론

7. 시사점 및 보완점

8. 관련문헌
본문내용
01
롯데 제과


롯데의 모기업으로 1967년 설립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 여종의 제품 생산, 공급

세계 70여 개국에 제품 수출
(업계 최초 5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0년 이후 해외사업 및 신규사업 확장기 ‘2018 아시아 No.1 제과 업체 도약’

주력 제품중 하나인 롯데껌과 초콜릿은 우수한 원료와 뛰어난
제조 기술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
참고문헌
위대한 기업 36계 전략으로 승부한다. – 송진구, 크레듀, 2007
롯데인은 잠을 자지 않는다. – 이대길, 삶과 꿈, 1998
경쟁력 있는 서비스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 안미현, 거름, 2006
DBM KOREA, 1999. 8
신세계 유통연구소, 2001. 10
하나 경제 연구소, 2000. 3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923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122812402015180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fgosu&logNo=120046744540
http://www.hani.co.kr/arti/society/campus/232049.html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kdjmail&logNo=150099984905
http://blog.daum.net/lookingonthesky/24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20927000117
http://sweetroll.tistory.com/entry/%EC%9E%90%EC%9D%BC%EB%A6%AC%ED%86%A8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2436000&cDateYear=2011&cDateMonth=10&cDateDay=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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