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및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24 / 2017.05.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및 향후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2. 백화점 시장상황분석

3. 롯데백화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백화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문화마케팅
(3) VIP마케팅
(4) 그린마케팅

7.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중국시장 진출배경
(2)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3) 중국진출 실패요인
(4) 중국시장 재진입위한 전략제언

8. 롯데백화점 미래방향
본문내용
롯데백화점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백화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빛나는 기업이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always with you”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만족을 최선으로 여기는 기업이다. 1979년 고객제일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롯데백화점은 한국 쇼핑문화를 재정립시킨 현대 한국 백화점의 상징으로, 줄곧 국내 유통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매년 경이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여 왔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 유통산업을 선도하는 회사, 임직원 및 협력업체와 공동발전을 추구하는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백화점 산업분석(1) 시장상황분석(2) 경쟁상황분석3. 경쟁자분석(1) 롯데백화점(2) 현대백화점(3) 갤러리아백화점(4) AK플라자4. 신세계백화점 SWOT분석5. 신세계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신세계백화점 향후마케팅 방안제언1. 신세계백화점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롯데리아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략방향 제언
  • 마케팅사례향후방향제언1. 롯데리아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롯데리아의 성공요인3. 패스트푸드 산업환경분석4.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경쟁자분석 (맘스터치)6.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온라인 마케팅(3) 공격적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서비스마케팅7.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재진입 전략제언(1) 중국진출 실패요인(2) 재진입 전략

  • 아웃도어브랜드 밀레 MILLET 브랜드분석및 밀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밀레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 사례와 같이 간접광고는 짧은 시간에 큰 임팩트를 남길 수 있고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러한 PPL광고가 실패 할 경우 큰 협찬비용이 부담되지만 최근 방송법 개정으로 간접광고 규제가 완화 되어 간접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3) 중국진출전략 제언- 중국의 아동용 아웃도어용품 시장은 공백상태이다. 중국에서도 최근 몇 년간 가족과 함께하는 아웃

  • [마케팅비교분석] 감자라면의 마케팅전략 비교-농심 감자면 VS 해표(신동방) 감자라면
  • 분석(1) 자사분석1) 내부① 강점② 약점2) 외부① 시장분석② 국내 라면 시장 환경 및 현황③ 국내 소비시장 트랜드(2) 경쟁사 분석(3) SWOT분석 도출(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표그리고 세부 설명)3. 마케팅 전략분석(1)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분석(4P Mix 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4. 성과 분석5. 성공 및 실패요인 분석III. 결론1. 요약 및 평가2. 향후 전략 제언 및 의견 *참고자료(.서론 문제제기 및

  • [홈플러스 마케팅 사례연구] 홈플러스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방향 제언
  • 기업문화2. 시장환경분석(1) 국내 유통환경의 변화(2) 소매구조 변화 트렌드 3. 홈플러스의 유통갈등해결 성공사례4. 홈플러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홈플러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그 외 마케팅 활동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