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현대자동차 이미지개선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프로모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Introduction

Ⅱ. Body

1. Why eco‐friendly marketing is needed?

2. Current position of ‘Blue drive’

3. Proposal of promotion about ‘Blue drive’

Ⅲ. Conclusion

본문내용
Ⅱ. Body
1. Why eco‐friendly marketing is needed?
We all know that environment is one of the most urgent issues the world faces today. It is the issue that troubles us economically, physically and everyday in our lives. The factor contaminates the environment is also being related with the several diseases around us. Environmental issue has become an increasingly important problem that needs to be handled as soon as possible, not only for the environment but also for the people that live in. There are many local and international authorities which are trying to save the environmental problem. Globally, U.N. (United Nation) agreed to set in motion for Climatic Change Convention (CCC). And developed countries started to regulate the standard related to environment in many industries.
There are many contributors who are dealing with environmental issues and car industry is one of industries that the mostly challenged by forces in the world. Particularly, cars take part significantly in air pollution because of the fuel emissio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브랜드’ 순위에서 브랜드 가치 45억 달러로 전년 대비 3계단 상승한 72위를 차지하였다.(2) CI심볼마크는 현대자동차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이다. 심볼마크의 의의나 가치는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화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다.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 [pr원론] 삼성전자 홍보전략
  • 현대자동차, KT(한국통신 後身) 등 세 회사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합친 것보다 많은 액수다.국가 브랜드 가치평가에서는 한국이 5225억 달러로 세계 9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정책연구원(IPS원장 신철호)은 최근 산업자원부와 한국경제신문사의 후원을 받아 조사한 「2003년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삼성전자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브랜드 자산가치는 개별기업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와 재무상태를 종합 평가한 점수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대리점을 통한 선택적인 유통.2.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3. 물류시스템의 확보4. ERP시스템의 활용5. 유통매장의 활용6. 대리점과의 꽌시 구축을 통한 유통망의 확충7. 중국 남경에 트럭ㆍ버스용 타이어 공장 건설을 위한 MOU체결8. 신차 장착용 타이어 판매에 주력9. 글로벌 연구개발(R&D) 체제를 구축Ⅳ. 본론(3) 문제점 및 개선방향1. 문제점2. 개선방안Ⅴ.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