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20대 남성의 속옷에 대한 관여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이유
2. 예상
3. 결과
4. 결과 해석
본문내용
‘그루밍 족’
→ 자신을 꾸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가리키는 신조어.
과거 : 여성들만 화장, 속옷에 투자
현재 : 남성들의 구매도 큰 비중

· 화장하는 남성 등 남성에게 겉옷, 속옷 또한 중요성 증가.

· 남자 몸짱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의 노출.
속옷 윗부분인 밴딩 라인에 있는 속옷의 상표 노출.
→ 속옷에 대한 관심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양면적 광고, 비교 광고, 유머소구, 공포소구,TV, 라디오, 신문 등 대중매체.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일련의 증언을 제품시범 중간 중간에 넣든지 증언하는 사람이 모르게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서 인터뷰하는 방식을 취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실제로 경험하게 될 객관적인 사실들로 광고하는 것이다. 이는 관여도에 따라 과장이 있고, 없고, 경쟁사와 비교해야하거나 안 해도 되거나 이런 복잡함이 있다. 실증소구는 또래의 말에 쉽게 귀 기울이는 10대, 20대의 습성에 착안한 소구법이다. (2) 효과 : 구전효과를

  • [소비자 행동론] 소구방법 & 효과
  • 대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일련의 증언을 제품시범 중간 중간에 넣든지 증언하는 사람이 모르게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서 인터뷰하는 방식을 취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실제로 경험하게 될 객관적인 사실들로 광고하는 것이다. 이는 관여도에 따라 과장이 있고, 없고, 경쟁사와 비교해야하거나 안 해도 되거나 이런 복잡함이 있다. 실증소구는 또래의 말에 쉽게 귀 기울이는 10대, 20대의 습성에 착안한 소구법이다. 구전효과를 광고에 옮겨

  • 논문요약 - 소비자 행동론 사회적 맥락과 소비
  • 20대→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 동기 한계- QUANL 프로그램을 통한 통계적 분석방법: 개인 주관성 객관성 검증 의미, but 최종 제시유형의 특성, 연구자 판단에 달려. 연구자의 주관적 판단 개입가능성 有제언- 구전 커뮤니케이션상의 소비자 동기유형이 소비자 구전행동, 구매의사 결정과정에의 영향 실증적 연구 뒷받침 필요(구조방정식 모형 등)3. 바이러스 마케팅(온라인 口傳광고) : E메일 전달행위에 대한소비자 반응과 동기Joseph E. Phelps, 애리조

  • 교육학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행동론yesIndexⅠ. IntroductionⅡ. 환 경 분 석Ⅲ. 브 랜 드 선 정Ⅳ. 브 랜 드 분 석yes ; 이끌림Ⅴ. 결 론Ⅰ.Introduction패션 속옷 시장 자체가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여러 브랜드 중에서 하나를 선정 하는 데에 고민이 있었다. 팀원들끼리 브레인스토밍을 해서 나온 여러 브랜드 중 중저가 브랜드이고 가장 많이 알고 있는 yes를 선정해서 소비자 행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다.Ⅱ. 환 경 분 석▶90년 대 속옷시장의 변화90년대 들어서서 우리나라

  • [소비자행동] 소비자가 제품구매 행동 시 영향을 받는 준거집단과 그 영향력에 대한 연구 -남녀 간의 차이
  • 소비자가 제품구매 행동 시 영향을 받는 준거집단과 그 영향력에 대한 연구를 남녀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조사하려 한다.제2절. 제품 및 조사 대상의 선정과 그 이유본격적인 조사에 앞서 제품과 조사 대상의 범위를 제한하여 보다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하고자 한다. 먼저, 제품은 ‘속옷’으로 선정한다. 그 이유는 속옷의 경우 남녀 모두 공통적으로 소비하는 필수품에 해당되는 반면에 준거집단과 관련해서는 남녀 간의 확연한 차이가 있을 것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