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제 10장 구매와 처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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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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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소비자행동의 상황적 효과들
2.물리적 및 사회적 환경
3. 쇼핑, 일인가 모험인가 ?
4. 구매 후 만족
5. 제품의 처분
- 본문내용
-
1.소비자행동의 상황적 효과들
구매과정
상품 대안을 비교 및 평가 → 특정 상품에 대한 구매결정
→ 해당 상품을 취급하는 점포 선택 및 그 점포 내에서의 쇼핑과정
소비자의 선택은 자신의 분위기, 구매를 하기
위한 시간 압박, 제품이 필요한 특정한 상황이나 맥락 등과 같은
수많은 개인적 요인들에 영향을 받는다.
판매는 구매 시점에서 종료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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