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커피 시장에서의 맥카페(Mc`Caf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McDonald & Why McCafe?
2.Market Analysis & Competitors
3.McCafe’s SWOT, STP, 4P
4.Ver.2 Our New Slogan
5.Finish up
본문내용
전세계 121개국, 3만 여개 매장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이자 다국적 기업

햄버거, 치킨, 아침메뉴, 디저트메뉴
+ 웰빙 메뉴
세가지 점포형태

맥도날드 內 판매
맥도날드매장 옆에
맥카페가 붙은 형태
분리된 MaCafe

라바짜 커피

고급 원두 사용
패스트푸드점의 싼 커피 이미지 탈피

매장확장 전략

지역적으로 편중된 수익구조 개선 의도
수익 구조 분산 효과
현재 가격 유지
가격이 가장 강점
아메리카노 2,000원
카푸치노, 카페라떼 2,600원
이벤트성 가격 할인 행사 실시
많이 팔아 고급스러운 맛을 홍보하는 것이 중요
게릴라성, 한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카페베네 1호점 오픈당시 전문가들은 이미 커피전문점 시장은 더 이상 발전가능이 없다면서 카페베네는 실패할것이라는 의견 이었다. 하지만 까페베네는 예상을 뒤엎고 세계 유명 커피전문점을 고작 3년만에 제쳐 버리고 국내 1위 커피점문점으로 성장했다. 어떡게 불가능한 일을 3년만에 이룰수가 있었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었다. 그래서 이번 리포트를 통해 까페베네가 3년 만에 1위로 도약할 수 있었던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차별화 전략에 대해

  •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글로벌전략및 성공사례연구와 나의의견정리 보고서
  • 맥도날드 SWOT 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강력한 브랜드 파워-빠른 사회적 요구 수용-효율적인 HR관리-철저한 품질관리와 SCM-대도시에 집중된 점포-Junk Food 이미지-정체된 브랜드 이미지-부족한 현지화 전략기회(Opportunity)위협(Threat)-새로운 분야 개척-소비층의 확대-여성의 사회참여 증가-연계 마케팅-Well-Being Trend-시장 내 경쟁 심화-성숙화 된 시장-반미감정-새로운 대체재의 등장2.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맥도날드

  • [경영] 스타벅스의 5P 전략과 감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프로젝트-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목차서론기업 선정 이유본론Ⅰ. 상황 분석1. 3C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 4. SWOT 분석Ⅱ. 마케팅 전략 분석1. 해외 마케팅 2. 국내 마케팅Ⅲ. 5막 경쟁모델로 살펴본 마케팅 전략결론Ⅳ. 마케팅 전략 제안참고문헌서론 -기업 선정 이유- 스타벅스스타벅스는 브랜드 이미지, 분위기, 맛, 가격에 있어 다른 세계적 커피숍에 비해 뚜렷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는 기존의 커피와는 다

  • [재무관리] 맥도날드 재무제표분석
  • 맥도날드매장매장의 현지화 노력.Golden Arch 마케팅.미국 내 13,000 개.한국 맥도날드 국내 제 1호 압구정점(1998) 이후로 현재 총 281여 개.2001년 300호 점 개점.2002년 350여 개.18개의 리모델링 매장.산업분석경쟁환경재무성과경영전략주식정보Executive SummaryHistory &경영진사업 형태/ 제품&서비스맥도날드의 다각화 전환의 일환.Mc CAFE고급 커피 판매 매장.Stay 전략.미국 시장 내 커피 판매량 1위 달성.1993년 호주에 처음으로 개설.아시아 및 중동 지

  • [경영학] 중저가 시장 현황 및 차별화
  • 커피 비아를 출시했고 이달 3일부턴 간단한 식사에 카페라테를 곁들인 아침 메뉴를 3달러95센트(5500원)에 팔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고가 이미지를 버리고 저가 메뉴로 승부를 건 것이다. 한국 스타벅스의 상황과는 다르지만, 이제 스타벅스도 중저가 시장으로 뛰어 들었다고 볼 수 있다.< 맥카페(Mc CAFE) >패스트푸드업체 맥도날드의 맥카페. 올해 초부터 맥도날드 전국 234개 매장에서 2000원대 커피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햄버거 매장 한쪽에 커피머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