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커피 시장에서의 맥카페(Mc`Caf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e McDonald & Why McCafe?
2.Market Analysis & Competitors
3.McCafe’s SWOT, STP, 4P
4.Ver.2 Our New Slogan
5.Finish up
- 본문내용
-
전세계 121개국, 3만 여개 매장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이자 다국적 기업
햄버거, 치킨, 아침메뉴, 디저트메뉴
+ 웰빙 메뉴
세가지 점포형태
맥도날드 內 판매
맥도날드매장 옆에
맥카페가 붙은 형태
분리된 MaCafe
라바짜 커피
고급 원두 사용
패스트푸드점의 싼 커피 이미지 탈피
매장확장 전략
지역적으로 편중된 수익구조 개선 의도
수익 구조 분산 효과
현재 가격 유지
가격이 가장 강점
아메리카노 2,000원
카푸치노, 카페라떼 2,600원
이벤트성 가격 할인 행사 실시
많이 팔아 고급스러운 맛을 홍보하는 것이 중요
게릴라성, 한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